뜨거운 여름 핫한 몸매 만들기, ‘패들보드 요가 체험’ 본격 시작

뜨거운 여름 핫한 몸매 만들기, ‘패들보드 요가 체험’ 본격 시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6.11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여름 핫한 몸매 만들기,
‘패들보드 요가 체험’ 본격 시작

지난해 여름부터 패들보드 인구가 급격히 늘면서 한강뿐만 아니라 전국 해변과 호수 등에서 패들보드 요가(요가쿠아)를 즐기는 인구가 부쩍 늘고 있다.

패들보드 요가는 해양레저 기구인 스탠드업 패들보드 위에서 즐기는 새로운 요가의 장르로 ‘요가쿠아’라고도 불린다. 이 패들보드 요가를 확대시키기 위해 국내 최초 에어리얼 요가 창시자인 요가 아카데미 신현정 원장이 올해 첫 도전을 준비 중이다.

11일 오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아이월드 수영장에서는 신 원장이 패들보드 요가 퍼포먼스를 위한 몸풀기를 시작했다. 신 원장은 납작한 패들보드 위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여러 가지 동작을 선보였다.

이 퍼포먼스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경남 거창에서 열리는 ‘제1회 거창 카약축제’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거창 카약축제에는 패들보드 요가 퍼포먼스에 참여하기 위해 신현정 요가 아카데미 원장을 비롯해 전국 각지의 패들보드 요가 동호인들이 모여 성황을 이룰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축제에서는 패들보드의 저변 확대를 위해 패들보드 요가 참가자 전원에게 펜션 숙박과 식사, 바비큐 파티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경남 남해 및 거창에서 교육 받을 수 있는 ‘스노클링 교육’과 ‘안전교육’ 기회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패들보드 요가 참가자에 한해 제주, 부산, 통영, 서울 한강에서 요트 무료시승을 진행할 예정이다.

패들보드 요가 체험은 해양레저전문 커뮤니티 클럽요티(http://cafe.naver.com/greenoceanlife/4596)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전화(1544-9856)로 문의하면 되며, 패들보드 요가투어는 거창 카약축제를 시작으로 전국 15개소 체험장에서 무료 체험행사 및 퍼포먼스를 진행하며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패들보드 요가 체험 지도를 맡은 신현정 원장은 ‘2014 PIA 필라테스인 아시아 컨벤션’에서 전문 요가강사를 상대로 에어리얼 실크슬링을 활용한 ‘에어리얼 필라테스’ 요가를 선보여 극찬을 받았으며, ‘에어리얼 필라테스’에 이어 국내 최초로 ‘패들보드 요가’ 기술을 새로 정립하고 패들보드 요가 전파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