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시원한 여름 침구 ‘에코휘바’ 출시

이브자리, 시원한 여름 침구 ‘에코휘바’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6.09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브자리, 시원한 여름 침구 ‘에코휘바’ 출시

침구 전문업체 이브자리가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청량감효과 기능이 있는 2014년형 에코휘바 침구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에코휘바 침구는 자일리톨 성분이 수면 시 몸에서 나오는 수분과 반응하여 열에너지를 흡수하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항균성과 소취성이 뛰어나 땀이나 노폐물로 인한 세균 증식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UV 차단 기능이 있어 피부를 보호하고 쾌적한 숙면에 도움을 준다. 청량감효과, 세탁 내구성, 항균/소취 기능 등에 대해 2012년 대한민국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받아 지난해부터 여름 침구 제품에 적용해왔다.

이브자리는 올 시즌 에코휘바 침구 라인을 통해 다양한 소재의 제품을 선보인다. ‘에코빌’은 표면이 오돌토돌한 면리플을 사용한 기능성 여름 이불이다. 몸에 밀착하여 감기지 않아 통기성이 좋으며, 그레이와 시원한 그린컬러, 내추럴한 나뭇잎 패턴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스피아민트’는 워싱(여러 번 삶고 건조하는 공정)가공으로 불순물 제거하여 위생적이고, 면 60수 아사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 흡수성, 통기성이 좋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블루 컬러의 나뭇잎 무늬가 여름철 침실 분위기에 적합한 여름 이불이다. ‘체르빌’은 여름철 소재의 대표적인 라미(모시)를 사용한 여름 이불이다. 라미는 천연섬유인 마 소재로 통기성이 좋으며 열을 빠르게 전도하여 청량감을 준다.

이브자리는 에코휘바 침구 출시를 기념해 6월 9일부터 30일까지 ‘이브자리 쿨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매장 방문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컨, 냉장고, 선풍기 등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50만원 상당의 에코휘바 제품 구입 시 젠틀 드림 베개, 30만원 상당 구매 시 인견 지지미 이불, 10만원 상당 구매 시 우산을 증정한다.

이브자리 홍보팀 고현주 팀장은 “불면증에 시달리기 쉬운 여름철에는 땀 흡수를 돕고, 통풍에 유리한 기능성 소재 침구를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며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소재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브자리는 2003년 수면환경연구소를 설립하여 쾌적한 수면환경을 위한 천연소재 발굴 및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침구 개발 등에 힘쓰고 있다. 이를 통해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4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BPI) 패션용품 홈패션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가격은 에코빌(면리플) 겹이불Q사이즈 3점세트 225,000원, 스피아민트(아사워싱) 여름이불 Q사이즈 3점세트 290,000원, 체르빌(라미리플) 홑이불Q사이즈 3점세트 21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