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CC 크림 컴플렉션 코렉터 크림 선스크린 SPF 15’ 출시

메리케이, ‘CC 크림 컴플렉션 코렉터 크림 선스크린 SPF 15’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6.09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케이,
‘CC 크림 컴플렉션 코렉터 크림 선스크린 SPF 15’ 출시

메리케이는 피부 톤 보정은 물론 피부 보호와 방어까지 8가지 기능을 한 번에 전달하는 8-인-1 멀티 기능성 제품인 ‘CC 크림 컴플렉션 코렉터 크림 선스크린 SPF 15(CC Cream Complexion Corrector Cream Sunscreen SPF 15)'를 출시한다.

‘CC 크림 컴플렉션 코렉터 크림 선스크린 SPF 15’는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으로 표현해주고, 주름 개선, 화이트닝,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인증으로 피부 개선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자외선 A와 B의 차단을 안정적으로 장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광 안정화 처방*을 하여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글리세린 등의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기 때문에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매끈한 피부 결을 쉽게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의 잡티 역시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며, 항산화 기능의 비타민 E 유도체(토코페릴 아세테이트)가 함유되어 외부의 유해한 환경요소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베리 라이트’(옐로우 베이스)와 ‘라이트 투 미디엄’(핑크 베이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보통의 피부톤을 가진 여성들은 베리 라이트, 어두운 피부톤을 가진 여성들이나 깨끗한 피부 보정을 원하는 남성들은 ‘라이트 투 미디엄’이 적합하다.

에어리스 타입의 펌프 용기는 휴대가 편리하면서도 메이크업이 땀으로 쉽게 지워지는 여름철 수정 메이크업을 하기에도 용이해, 밖에서도 간편하게 덧발라 처음 그대로의 피부톤과 피부결을 표현할 수 있다.

메리케이 관계자는 “데이 스킨케어를 도와 줄 ‘CC크림 컴플렉션 코렉터 크림 선스크린 SPF 15’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6월, 한 듯 안 한 듯한 가벼운 사용감으로 완벽한 생얼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광 안정화 처방이란?
자외선 차단 성분 중에 햇빛에 노출되면 자외선 차단 능력이 떨어지는 성분들을 보호하여 각 성분들이 고유의 차단 범위를 잘 지킬 수 있게 해서 자외선 A와 B 차단 기능을 보다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한 처방이다.

CC크림 컴플렉션 코렉터 크림 선스크린 SPF 15
29ml / 42,000원 (6월 16일 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