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2009 新 웹캠 4종 구입 시 ‘데톨 핸드워시’ 증정

마이크로소프트, 2009 新 웹캠 4종 구입 시 ‘데톨 핸드워시’ 증정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1.16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www.microsoft.com/korea 대표 김 제임스 우)가 신종플루 예방을 위해 라이프캠 시네마를 비롯 자사의 웹캠 4종을 구입하는 모든 분께 ‘데톨’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품목으로는 최근 새롭게 출시한 라이프캠 시네마, VX-800, VX-2000과 인기제품인 라이프캠 쇼(NX-8000) 등 총 4종이며, 11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오픈 마켓 & 대형쇼핑몰) 및 전자상가에서 구입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EDD의 조혁 부장은 “신종플루로 인해 외부활동을 피하는 요즘 웹캠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과 대화를 나누고, 데톨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행사배경을 설명했다.

이벤트 제품 중 라이프캠 시네마는 HD TV급 고화질에 16대 9 와이드 화면을 지원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VX-800과 VX-2000제품은 보급형 제품으로써 일반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벤트 대상 웹캠 소개]

‘라이프캠 VX-800’은 VGA 센서의 입문형 모델로 VGA 비디오 센서를 통해 선명한 비디오와 생생한 오디오를 제공한다. 플러그 앤 플레이(Plug and Play) 기능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두께의 데스크톱과 노트북에 쉽게 장착할 수 있다. 자동 저조도 조정 기능으로 어두운 곳은 물론, 다양한 환경에서 밝은 영상을 얻을 수 있으며, 오토포커스(자동초점) 기능도 지원한다. 원터치 버튼으로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나 윈도우 라이브 무비 메이커, 윈도우 라이브 포토 갤러리 등 윈도우 라이브 서비스를 호출할 수 있다. (가격은 2만원대)

‘라이프캠 시네마’는 HD TV급 고화질에 16대 9의 와이드 화면을 지원해 마치 극장 스크린을 마주하는 것처럼 시원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초당 30프레임에 HD급 720p 해상도로 캠코더 수준의 동영상 촬영까지 가능하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독자적인 동영상 품질향상 기술인 ‘클리어프레임(ClearFrame)’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 수준의 매끄러운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고감도 녹음이 가능한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내장하고 있으며, 오토포커스(자동초점) 기능도 지원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라이브 서비스와의 탁월한 호환성은 이 제품의 또 다른 강점이다. 원터치 버튼으로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나 윈도우 라이브 무비 메이커, 윈도우 라이브 포토 갤러리 등 윈도우 라이브 서비스를 호출할 수 있다. (가격은 10만원 대)

‘라이프캠 VX-2000’은 내장 마이크 및 자동 저조도 조정 기능을 갖춘 VGA 비디오 센서로 선명한 오디오와 생생한 비디오를 두루 제공한다. 설정이 단순하며 화상전화가 원터치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가족 및 친구들과 보다 쉽게 만날 수 있다. 데스크톱과 노트북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고, 640*480의 비디오 해상도, 1.3MP 스틸 사진으로 고품질의 영상을 제공한다.

특히 플러그 앤 플레이 설정으로 1분 안에 화상전화를 시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얼굴 변형 및 3D 액세서리를 포함한 비디오 효과로 화상전화에 더 큰 재미와 웃음을 느낄 수 있다. 사용자들은 얼굴 변형 기능을 통해 코를 줄어들게 하거나 눈을 확대할 수 있고, 선글라스나 카우보이 모자를 쓴 채 좌우로 이동이 가능하다. 팬, 틸트, 3X 디지털 줌 기능으로 렌즈를 조정하여 더욱 선명하게 볼 수 있다. (가격은 3만원 대)

‘라이프캠 쇼’는 제품에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어떤 사물이든지 손쉽게 부착해 이동에 편리하다. 여기에 두 개의 부착 디스크로 부착을 원하는 사물에 웹캠을 부착시키는 것이 가능해 완벽한 촬영각도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노트북 클립과 데스크탑 거치대를 제공해 데스크탑 컴퓨터와 노트북 컴퓨터 어느 쪽에도 손쉽게 제품의 탈부착이 가능하다.

비디오 영상과 정지 영상에서도 뛰어난 화질과 사운드를 자랑한다. 8백만 화소 정지영상, 2백만 화소 동영상, 광각렌즈와 디지털 5배줌을 지원해 실물을 보는 것과 같은 역동적이며 선명한 영상을 볼 수 있다. 잡음 제거 기능의 마이크로 실제 만나서 대화하는 듯한 깨끗한 오디오를 들을 수 있다. ‘윈도우 라이브 콜 버튼’을 눌러 접속 중인 대화 상대와 곧바로 화상전화를 시작할 수 있다. 메신저 통화 중 사진을 볼 수 있는 ‘포토 스왑 기능’으로 영상 및 사진 공유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