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퍼펙트 컬러’ 라인 출시

미쟝센 ‘퍼펙트 컬러’ 라인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6.09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쟝센 ‘퍼펙트 컬러’ 라인 출시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오일 케어 시스템으로 선명한 모발 컬러빛과 빛나는 머릿결을 동시에 연출해주는 ‘퍼펙트 컬러(Perfect Color)’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염색 전 과정에서 고영양의 오일 성분을 집중 공급하여, 모발 손상은 최소화함으로써 셀프 염색만으로도 살롱 케어를 받은 듯한 빛나는 컬러 빛을 누릴 수 있다.

미쟝센은 상반기 ‘2014 헤어 트렌드’를 발표, 스모키애쉬, 핑크브라운, 레드와인 등 그윽하면서도 뚜렷한 감각을 살리는 컬러들이 올 한해 트렌드를 이끌 것이라 전망했다. 미쟝센 ‘퍼펙트 컬러’ 라인은 이들 3개 컬러를 포함해 총 15가지의 트렌디한 컬러로 다채롭게 구성되며, 염색 전/중/후에 걸쳐 오일 성분들을 집중 공급해준다. 즉, 올해 트렌드에 걸맞은 풍부하고 감각적인 색감의 헤어를 윤기 있게 연출할 수 있는 것.

퍼펙트 컬러 라인의 오일 케어 시스템은 살롱에서 케어 받은 듯한 빛나는 모발 컬러를 연출해 준다. 제품에 내장된 ‘아르간 오일 부스터’는 염색 전 모발 윤기를 강화한다. 염색하는 동안 오일 및 동백 오일 성분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3D 컬러 레이어링™’ 기술을 통해 염료가 모발에 빠르게 침투하도록 해 비비드한 컬러에서부터 오묘한 애쉬 컬러까지 생생하게 구현해준다. 마지막으로 염색 후 사용하는 ‘퍼펙트 리페어 트리트먼트 팩’은 7가지 오일 성분[1]을 골고루 섞은 ‘7X 오일 칵테일 포뮬라’로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탄력 있고 빛나는 머리결로 가꿔준다.

총 15개 색상의 퍼펙트 컬러 라인은 스모키애쉬, 매트브라운, 핑크브라운, 레드와인, 루비레드, 아프리콧, 다크브라운, 초코브라운, 샌드브라운, 골드블론드 등 10가지 멋내기 컬러와, 흑갈색, 갈색, 부드러운 갈색, 베이지브라운, 오렌지 등 5가지 새치 케어 컬러로 구성된다. 새치 케어 라인에는 새치전용 미니 브러쉬를 포함하고 있어, 빨리 자라나는 흰머리를 간편하게 터치할 수 있게 해준다.

미쟝센 ‘퍼펙트 컬러’ 라인은 아리따움 매장, 전국 일부 대형마트 및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