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제대로 맥주에 푹 빠지는 방법, 필스너 우르켈, 소비자 브랜드 앰배서더 2기 모집

올 여름 제대로 맥주에 푹 빠지는 방법, 필스너 우르켈, 소비자 브랜드 앰배서더 2기 모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6.0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스너 우르켈, 170년의 장인정신을 체험 할 수 있는 엄선된 맥주 전문가 교육 커리큘럼

올 여름 제대로 맥주에 푹 빠지는 방법, 필스너 우르켈, 소비자 브랜드 앰배서더 2기 모집
필스너 우르켈, 170년의 장인정신을 체험 할 수 있는 엄선된 맥주 전문가 교육 커리큘럼

‘필스너 우르켈’이 오는 6월 16일까지 소비자 브랜드 앰배서더 ‘필스너 우르켈 긱스 2기(2nd PILSNER URQUELL GEEKS)’를 모집한다.

‘필스너 우르켈 긱스’는 세계 최초의 황금빛 맥주라는 명성에 빛나는 필스너 우르켈의 브랜드 철학과 전통, 장인정신을 배울 수 있는 맥주 전문가 교육 커리큘럼과 브랜드 홍보 활동이 결합된 소비자 앰배서더 프로그램이다. 지난 1기에 참여한 소비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올 여름 맥주 애호가를 대상으로 필스너 우르켈 소비자 앰배서더 긱스 2기 선발한다.

선발된 ‘필스너 우르켈 긱스’는 7월 초부터 8월까지 총 2개월간 활동하며 필스너 우르켈의 역사, 철학, 제조법 등 맥주 전문 교육과정과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최우수 활동자는 10월, 맥주의 도시 체코 필젠에서 열리는 체코 최고의 맥주 축제 ‘필스너 페스트 2014’를 VIP자격으로 방문하는 행운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9월에 열리는 ‘필스너 페스트 2014 인 서울’의 VIP 입장 자격과 글로벌 비어마스터가 직접 주관하는 필스너 우르켈 맥주 전문가 교육 프로그램 ‘비어 마스터 클래스’를 수강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전 기수와 달리 이번에 선발되는 2기는 필스너 우르켈이 전 세계적으로 매년 주관하는 세계 최고의 맥주 바텐더 선발 시합 ‘마스터 바텐더 대회 (Master Bartender Competition, 이하 MBC)’의 소비자 미디어로서 취재자격 또한 부여 받는다.

소비자 앰버서더 ‘필스너 우르켈 긱스 2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신청은 필스너 우르켈 공식 홈페이지(PilsnerUrquell.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온라인 모집을 통해 1차로 선발된 50명 중 서류 심사와 필기, 실기 테스트를 통해 6월 27일 최종 20명의 합격자를 선발한다.

필스너 우르켈 관계자는 “필스너 우르켈 긱스는 엄선된 교육과정, 브랜드 담당자와 소비자 사이의 긴밀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으로 1기 참여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2기는 보다 활동적인 콘텐츠로 구성되어 기대감이 크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필스너 우르켈의 장인정신과 진정성, 전통성을 체험하고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소비자 참여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필스너 우르켈은 1842년 맥주의 도시 체코 필젠에서 전설적인 브루 마스터 요셉 그롤(Josef Groll)이 하면발효법으로 만들어 낸 세계 최초의 황금빛 라거 맥주이며, 현재 전 세계에서 소비되는 맥주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라거 맥주의 효시이다. 특히, 풍부한 홉향과 특유의 쌉쌀함과 달달함이 조화를 이룬 맛으로 전 세계 맥주 애호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