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분유, 트루맘 등 ‘로하스 인증’ 획득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트루맘 등 ‘로하스 인증’ 획득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6.05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트루맘 등 ‘로하스 인증’ 획득

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산양유아식’, ‘트루맘’ 등 유아식과 ‘유기농 우유’, ‘청정 우유’등 유제품을 망라한 23개 브랜드가 2014년에도 한국표준협회의 로하스 인증을 획득했다.

로하스(LOHAS, 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란 개인 중심의 웰빙을 넘어 신체적 · 정신적인 건강은 물론 깨끗한 환경과 지속 가능한 행복, 미래건강까지 지향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한다.

한국표준협회의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은 제품은 물론 기업의 리더십과 경영철학, 로하스 R&D 성과, 지속가능성 및 사회공헌 등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여되고 있는데, 지난 2007년 유아식업계 최초로 로하스 인증을 받았던 일동후디스는 ‘웰빙을 넘어 로하스로’라는 슬로건과 함께 남보다 앞서 로하스 경영을 실천해 온 대표적 기업이다.

올해로 8년 연속 로하스 인증을 받은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초유넣은 우유’, ‘후디스 그릭요거트’, ‘케어3’, ‘본케어 우유’ 등 기존의 21개 브랜드 외에 ‘아기밀 홈쿡’과 ‘유기농 쌀과자’의 두 제품이 새롭게 로하스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뉴질랜드·호주의 깨끗한 자연에서 사계절 자연방목하여 스트레스 받지 않는 산양과 젖소의 건강한 원유로 직접 만드는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트루맘’ 은 있는 그대로의 자연을 존중하고 보호하는 생산과정이 결과적으로 사람에게도 얼마나 유익할 수 있는지 입증한 대표적인 로하스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