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퀵 스팀 청소기 Grand 출시

LG전자 퀵 스팀 청소기 Grand 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1.16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기존 스팀 진공 청소기를 한 단계 더 Upgrade한 ‘퀵스팀’ 청소기를 전 모델에 걸쳐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퀵스팀은 분리형 물통으로 편리하게 스팀 청소를 할 수 있으며 신소재 히트 방식을 채용해 스팀 발생 시간을 40초 만에 스팀이 발생해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빠르게 스팀 청소를 할 수 있다.

신소재 히트 방식은 기존 열선 히트 방식에 비해 자체적으로 일정 온도 이상으로 과열되지 않도록 돼 있어 안전하며, 기존 열선 히트 방식 대비 소비전력이 적게 들어가 전기료 절감 효과가 있다.

더욱이 ‘퀵스팀’은 스팀 흡입구 상단에 분리형 물통이 장착돼 있어 물 급수 시 깔때기나 흡입구 자체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간편하게 물통을 분리해 급수가 가능하다. 또, 물통에 남아있는 잔수 처리가 쉽고 간편해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밖에 ‘퀵스팀’는 기존 제품에 비해 용량이 커진 300cc 물통으로 약 140㎡(45평형)까지 한번 급수로 청소가 가능하며 타사 대비 200g 이상 가벼워진 무게로 여성들도 힘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LG전자 C&C 마케팅 그룹의 김성석 차장은 “날씨가 추워져 위생 청소에 대한 소비자에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4호 스팀’는 기존 스팀 청소기에 비해 간편한 교체 방식과 스팀 발생 시간, 급수의 불편함 등을 최소화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