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처스컷, ‘페퍼 스테이크 육포’ 출시

붓처스컷, ‘페퍼 스테이크 육포’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6.03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붓처스컷, ‘페퍼 스테이크 육포’ 출시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의 정통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이 ‘붓처스컷 페퍼 스테이크 육포’를 출시한다.

‘붓처스컷 페퍼 스테이크 육포’는 붓처스컷이 자체 연구를 통해 개발한 레시피를 사용하여 스테이크 특제 소스와 전용 후추를 사용하여 미국식 육포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으로 습기주입식 열풍건조 방식을 통해 육포의 표면과 속을 균일하게 건조하여 뛰어난 식감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재료의 신선함을 유지하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엄격한 품질관리를 위하여 HACCP(위해 요소 집중 관리) 인증을 받은 최첨단 위생시설에서 ‘입체염지’ 방식을 통해 소고기의 부드러움과 담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붓처스컷 페퍼 스테이크 육포’는 심플하면서 세련된 포장으로 품격을 높였으며 애주가들의 술안주, 자녀들의 영양간식은 물론 야외 활동 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슬림하게 포장되어 휴대성을 높였다. 1팩(50g)당 4,000원.

붓처스컷을 포함한 블루밍 가든, 투뿔등심, 꼬또 등 SG다인힐 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붓처스컷은 ‘붓처스컷 페퍼 스테이크 육포’의 런칭을 기념하여 ‘육포데이(6월 4일)’ 부터 6월 30일까지 2팩 구입시 1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