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신기한 한글나라’ 교재 무료 증정

한솔교육, ‘신기한 한글나라’ 교재 무료 증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6.02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교육, ‘신기한 한글나라’ 교재 무료 증정

한솔교육은 ‘신기한 한글나라’가 ‘스마트브랜드 대상’ 유아교재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소비자에게 가격 대비 가치를 인정받은 것을 기념하며 6~7월 두 달간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많은 소비자가 <신기한 한글나라>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신기한 한글나라>를 새로 시작하는 모든 어린이에게 5개월 분량의 교재(13만 원 상당)를 무료 증정하기로 한 것이다. 한솔교육이 교육용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창사 32년만에 처음이다.

소비자들이 <신기한 한글나라>를 가격 대비 소비 가치가 뛰어난 합리적인 제품으로 인정, ‘스마트브랜드 대상’을 받은 것을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는 학부모들의 초기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어, 더 많은 유아들이 한글교육을 보다 쉽게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솔교육 사업전략팀의 홍용표 팀장은 “유아를 잘 알고 만든 교재와 그렇지 않은 교재는 사용해 보면 확연히 차이가 난다”며 “겪어보면 더 만족하는 <신기한 한글나라>의 뛰어난 면면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싶어 통 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또한, 6월 한 달 간 <신기한 한글나라>와 <잉글리시 빌리지>를 동시에 구매하면 멀티미디어 전자 영상기기인 미디어웨일(20만 원 상당) 또는 피시톡(8만 원 상당)을 함께 증정한다.

아이에게 한글을 어떻게 가르칠지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지금이 <신기한 한글나라>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신기한 한글나라의 수업 및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www.eduhansol.com)나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문의하면 된다

<신기한 한글나라>는 다양한 교구놀이로 호기심을 자극해 한글의 원리를 자연스럽게 익히게 하는 함으로써 어휘력은 물론 생각하는 힘까지 길러주는 유아한글 프로그램이다. 1991년 출시 이래 300만 명의 이상의 회원을 배출한 <신기한 한글나라>는 교재 구성이 다양하고 풍부한 것은 물론 교육프로그램이 체계적으로 잘 구성되어 있으며, 교사가 아이의 장단점을 잘 파악하는 등 유아전문성이 뛰어나다는 것이 소비자들의 평가. 그래서 제품을 접하기 전보다 수업을 받은 후의 만족도가 훨씬 높다는 게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이 때문에 최근 발표된 ‘스마트브랜드’ 유아교재 부문 1위, ‘글로벌 브랜드역량 지수(GBCI)’ 유아학습지 부문 1위를 동시에 차지했으며,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영유아 교육 부문에 7년 연속 선정되는 등 소비자로부터 유아교육의 최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