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지스타 2009에서 스타크래프트 II 시범 경기 개최

지스타 2009에서 스타크래프트 II 시범 경기 개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11.1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www.blizzard.com)는 오는 11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09에서 스타크래프트 II 개발자가 직접 시연하는 시범경기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스타크래프트 II 개발자는 지스타 2009에 온 행사 참가자를 위해 스타크래프트 II 부스의 무대에서 시범 경기를 통해 게임 특징과 다양한 전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스타크래프트 II 부스에서는 지스타 2009의 행사 참가자들을 위해 스타크래프트 II의 멀티플레이와 싱글플레이 캠페인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최고의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설계된 스타크래프트 II에서는 새로운 유닛과 게임플레이 메카닉과 함께 재 분석되고 새롭게 가공된 프로토스, 테란과 저그 종족의 재 대결이 펼쳐진다. 또한 독특한 싱글플레이 켐페인은 시리즈의 최근작,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에서 남겨졌던 서사적인 전설을 이어간다. 스타크래프트 II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유명한 온라인 게임 서비스인 Battle.net의 향상된 버전을 통해 빠른 속도의 온라인 플레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스타 2009 행사의 스타크래프트 II 부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