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를 위한 영어습득 프로그램 리틀스마티, 풀패키지 체험팩 행사 열어

영유아를 위한 영어습득 프로그램 리틀스마티, 풀패키지 체험팩 행사 열어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5.29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를 위한 영어습득 프로그램 리틀스마티,
풀패키지 체험팩 행사 열어

플래시 학습법을 통한 우뇌교육법으로 유명한 영유아 영어읽기방법습득 프로그램 Little Smarty(이하 리틀스마티)가 오는 6월 8일까지 네이버 슈퍼맘스토리카페에서 풀패키지 체험팩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제공하는 풀패키지 체험팩은 2주 체험용 DVD, 플랩 보드북, 빅 플랩북, 스토리북, 부모가이드 및 이용안내서, 온라인 및 모바일 이용권으로 알차게 채워져 리틀스마티의 완벽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다.
특히 ‘온라인 및 모바일 이용권’은 리틀스마티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후 90일 동안 언제 어디서나 쉽게 PC와 모바일로 온라인 레슨을 받을 수 있어 체험팩의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체험팩 사용 이후에 체험후기를 남겨주신 분 중 3명을 선정하여 ‘리틀스마티 풀세트’를, 15명을 선정하여 ‘Puffin Young Readers 레벨 1세트를 선물하는 등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리틀스마티 마케팅담당자는 “리틀스마티 체험 DVD를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무료로 보내주고 있다.”며 “최근 플래시 학습법을 통한 우뇌교육법과 다감각응용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 지면서, 리틀스마티의 모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원하는 부모님이 많아져 기존 체험DVD를 보완해 체험팩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리틀스마티는 미국과 영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그 효과가 입증된 ‘Little Reader’의 한국형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다. 하루 10분(5분씩 2회)이라는 매우 짧은 학습 시간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 부담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토리북과 노래기반의 기존 영어 학습과 차별화된 접근 방법으로 영유아를 둔 부모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6월말에는 중국어 리틀스마티도 출시되어 쉽고 효과적인 다국어학습을 원하는 영유아 부모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