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 프리미엄을 담다’...프리미엄 커피전문점 ‘블랙보틀’ 론칭

‘커피에 프리미엄을 담다’...프리미엄 커피전문점 ‘블랙보틀’ 론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5.27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에 프리미엄을 담다’...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블랙보틀’ 론칭

커피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소비자의 입맛도 고급화되고 있다. 고급 커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커피전문점들도 고품질 원두와 차별화된 로스팅 기법을 앞세운 프리미엄 커피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이에 합정동 카페 골목에 론칭한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블랙보틀(BLACK BOTTLE, blackbottle.co.kr)은 프리미엄 원두로 손꼽히는 에디오피아 아리챠 G1 등급의 원두와 최고급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평가받는 라마르조꼬 에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한 특별한 커피로 커피애호가들의 호평을 받으며, 대표 프리미엄 커피전문점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과일의 상큼한 맛과 크리미한 부드러움이 특색인 아리챠 원두를 블랜딩한 프리미엄 커피 메뉴는 스타벅스 리저브 등의 타사 프리미엄 커피에 비교하여 품질은 높으나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17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전문 바리스타가 소비자 트렌드를 분석하여 이탈리아식 홈메이드 음료제조기법을 바탕으로 ‘블랙티’ 등의 자체 메뉴를 개발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기회를 높이고 있다.

이에 블랙보틀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기호는 고급화되어 가고 있고, 프리미엄 시장에서 성장하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며 상향평준화된 소비자 기호에 걸맞는 최고급 커피 메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