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에서 공짜로 월동상품 쏩니다”

“온라인몰에서 공짜로 월동상품 쏩니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1.11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의 시작인 입동(7일)을 지나 기온이 뚝 떨어진 요즘, 각 온라인몰에서는 공짜라서 더 훈훈한 월동상품 무료 증정 이벤트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핫팩과 온열매트 같은 필수 난방용품을 비롯해 재킷이나 부츠같은 겨울 패션상품과 공짜 사우나 이용권까지, 따뜻한 월동준비를 위한 다양한 경품들을 공짜로 증정해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종합 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 대표 최우정)은 뜨끈한 겨울 준비를 위한 각종 월동 상품을 모은 <뜨거운 것이 좋아> 기획전을 오는 16일까지 열고 매일 구매 고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공짜 핫팩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배송비 무료쿠폰도 지원한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상품 구매와 동시에 ‘블랙퀸 겨울코트’, ‘삼성 YEPP의 mp3 플레이어’, ‘싸이닉 핸드 새니타이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겨울나기 공짜 경품 이벤트 외에도 쌀쌀한 날씨 속 따뜻함을 지켜주는 <따끈따끈 보온 상품 만나기>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이색 보온 상품도 저렴하게 판매 중이다. 이 기획전에서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USB 보온 머그, 보온기능 텀블러와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한 신지가토 담요, 동물 인형 핫팩, 보온력을 높인 극세사 목베개, 털실내화, 넥워머 등을 선보이고 있다.

디앤샵 김현수 마케팅 본부장은 “지난주 날씨가 첫 영하권에 접어듦에 따라 고객들의 월동상품 검색과 구입이 크게 늘어났다”며 “고객들의 훈훈한 겨울맞이를 돕고자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서 알뜰하게 월동준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는 온열매트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구들장 베스트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열고 구들장 상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구들장 퀸 사이즈 임페리얼 온열매트, 싱글사이즈 매트, 미니싱글 매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건강용품 카테고리에서는 베스트셀러 인기 핫팩 구매 고객에게 체험분 2장을 공짜로 추가 증정하는 ‘2009 하루 온팩 런칭’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평균온도 약 53도, 최소 8시간~14시간 온기가 지속되는 ‘하루 온팩’의 2009신상품 런칭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전 구매고객에게는 손소독제 파우치도 함께 증정하고 있다.

옥션숙박(http://accommodations.auction.co.kr)에서는 숙박 예매시 해당 숙박시설의 사우나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는 ‘사우나 무료제공 추천숙소’이벤트를 11월 말까지 진행해 올 겨울 추위를 달래줄 공짜 사우나 경품을 준비했다. 강원도 오색 그린야드호텔, 경남의 힐튼남해리조트, 제주신라호텔, 청평 풍림리조트, 경북 호텔 덕구온천, 전북 지리산 가족호텔 등 각 지역별 인기 숙박업소 총 15곳으로, 옥션숙박 사이트 예매시 투숙고객에게 사우나 이용권 및 옥외 자꾸지 이용권, 불가마 이용권 등 시설별 공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1명의 이벤트 당첨고객에게는 올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는 한겨울용 패션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엔제리너스 혹은 롯데닷컴에서 구매한 영수증에 적힌 응모번호를 롯데닷컴의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에린브리니에 양털믹스 재킷(3명)‘, ’어그 베일리 버튼 부츠(7명)‘, 프라다 스웨이드 숄더백(1명)’, ‘쿠션 2개(100명)’가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