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고농축기술 집약판 ‘산수유 미라클’ 출시

천호식품, 고농축기술 집약판 ‘산수유 미라클’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5.21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식품, 고농축기술 집약판 ‘산수유 미라클’ 출시

‘산수유~! 남자한테 참 좋은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 광고로 화제를 모은 천호식품(www.chunho.net)이 또 하나의 산수유 제품을 출시했다. 바로 산수유 미라클! 본 제품은 기존 액상 제품과는 달리 바이알(앰플) 형태로 산수유효소분해농축액을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특히, 산수유 대표기업인 천호식품의 고농축 기술이 주목된다. 천호식품이 오랫동안 연구하고 축적된 기술로 1단계로 효소분해 시키고 2단계로 산성백토로 침전물을 완벽하게 막고 유효물질은 유지시켜주는 고농축 기술이다.

21ml 바이알(앰플) 한 병에 자사 제품 ‘마시는 산수유’(80ml) 대비 산수유 함량이 108.7%나 되는 고농축 제품으로 ‘산수유1000프리미엄’ 한 포(4g)과 동일한 양의 아르기닌(500mg)까지 함유되어 있다.

본 제품에는 산수유뿐만 아니라 양분이 없는 모래밭에서도 뿌리를 깊숙이 박고 자라며, 뜨거운 태양 아래 최악의 조건에서도 생존하는 식물로도 알려진 백질려(트리블러스)가 함유되어 있다. 그리고 ‘밤의 빗장을 열어주는 식물’이라는 뜻을 가진 야관문, 좋은 성분들이 몸 속으로 고루 전달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침향까지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페루의 인삼이라고 불리는 마카, 100가지 이상의 파이토케이칼을 함유한 호로파종자추출물(테스토펜), 산에서 나는 뱀장어라고 불릴 만큼 좋다고 알려져 산약이라고도 불리는 참마까지 배합되어 남성들의 건강을 생각한 제품이다.

관계자는 “바이알(앰플) 형태라 작고 간편하지만 강력한 원료가 담긴 제품으로 남자에게 이로운 원료가 집약된 산수유의 끝판왕”이라 전하며 “한 번만 마셔봐도 고농축 제품이라는 것을 금세 느낄 수 있으며, 천연사과향과 멘톨을 첨가하여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한 제품으로 시큼하지 않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본 제품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홈페이지(www.chunho.net) 및 전화상담(080-789-1005)으로 6월30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