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스, 프리미엄 외장하드 '아트2' 시리즈 5종 출시

지디스, 프리미엄 외장하드 '아트2' 시리즈 5종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5.0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디스(www.gdis.co.kr)가 차별화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외장하드 '아트2' 시리즈 5종을 출시하고, 외장하드 시장의 본격 공략에 나선다.

지디스가 새롭게 선보인 '아트2'는 단순한 데이터 저장 기능을 넘어 IT와 디자인의 접목으로 새로은 트랜드를 만들고 있다. 지디스 아트2 외장하드 시리즈는 모두 5가지의 디자인으로 독특한 소재와 다양한 컬러가 돋보인다.

데이터에 컬러를 입히자 - S1 (솔리드, SOLID)
7가지의 색상의 올컬러링으로 단순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실버, 민트, 핑크, 모카, 레드와인이 있다.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다 - H1 (헤어라인, Hair Line)
제품 전면에 헤어라인 가공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테두리에 메탈가공으로 제품을 돋보이게 했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2가지다.

스타일이 살아 있다 - D1 (다이아몬드, Diamond)
제품 전면에 UV 레이저 가공으로 다이아몬드 패턴을 넣고 블랙컬러를 강조해 스타일을 강조한 제품이다.

세상에 하나 뿐인 - Magic-eye (매직아이)
제품 전면에 미세한 볼록렌즈를 다수 삽입하여 빛의 굴절과 반사로 입체적인 느낌을 전달한다. 불규칙적인 패턴으로 동일은 제품은 존재하지 않으며, 실버, 아쿠아, 레드, 퍼플의 4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이 넓다.

남다른 멋을 원한다 - W1 (물방울)
유리창에 물방울이 붙어 있는 디자인으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람이 직접 물방울 도료를 뿌려서 가공하기에 똑같은 모양은 존재할 수 없다는 것 또한 이제품의 장점이며, 패널소재로 실제 강화유리를 사용했다. 골드, 실버, 브라운, 미라클 와인 4가지 컬러다.
?
지디스가 이번에 출시한 스피카 '아트2'는 100% 국내에서 컬러, 소재 개발등 모든 공정을 소화한 제품으로 PCB 설계부터 도료 하나 하나까지 심여를 기울였다.

다양한 국가에 수출 상담중이며, 미국, 일본, 영국, 프랑스, 홍콩, 두바이 등 현지에 맞는 디자인 개발을 계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