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정은표-임형준-최우식,박희본-이미도-한규 코믹 군단 총출동!!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정은표-임형준-최우식,박희본-이미도-한규 코믹 군단 총출동!!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5.2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정은표-임형준-최우식,박희본-이미도-한규 코믹 군단 총출동!!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 대한민국 대표 코믹 군단이 뜬다.

올 여름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동윤 연출/주찬옥, 조진국 극본/(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가 정은표, 임형준, 최우식, 박희본, 이미도, 한규 등 코믹 군단 6인의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드라마의 마지막 퍼즐을 완성했다.

정은표는 여울도에서 샴푸 공장을 운영하는 ‘박사장’ 역으로, 그의 짓궂은 계략으로 인해 장혁(이건 역)과 장나라(김미영 역)가 엮이게 되는, 사건의 발단이 되는 요주의 인물. 앞서 MBC ‘해를 품은 달’과 ‘구암 허준’ 등의 필모그래피를 통해 ‘최강 신 스틸러’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해온 그가 이번에는 ‘귀여운 악당’으로 분해 드라마의 코믹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임형준은 장나라의 형부이자, 박사장과 함께 샴푸 공장을 운영하는 ‘최씨’로 분한다. 여린 심성을 가졌지만 ‘박사장’의 계략에 동참한 결과, 본의 아니게 처제 장나라를 위기에 빠뜨리고 마는 어수룩한 형부. 그는 영화 ‘가문의 영광 시리즈’ 등 다양한 코미디 작품에서 이미 증명된 탄탄한 연기 내공과 걸쭉한 사투리 연기를 바탕으로 ‘박사장’역의 정은표와 ‘여울도 개그 콤비’로 환상 궁합을 선보인다.

이어 SBS ‘옥탑방 왕세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을 통해 주목 받은 후, SBS ‘심장이 뛴다’를 통해 출중한 예능감까지 검증 받은 배우 최우식은 장혁의 배다른 동생 ‘이용’으로 분한다. 그는 장혁과 후계자 다툼을 벌이는 등 눈엣가시이지만 철딱서니 없는 모습에 웃음짓게 만드는 미워할 수 없는 악역 캐릭터로 장혁과 맞대결을 펼칠 예정.

또한 MBC ‘레인보우 로망스’, SBS ’주군의 태양’ 등을 통해서 통통 튀는 매력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박희본은 장나라의 직장 동료이자 룸 메이트, 호탕한 성격이 매력적인 ‘전지연’으로 분해 장나라의 연애코치를 도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MBC ‘제왕의 딸, 수백향’, KBS ‘미래의 선택’ 등을 통해 독특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이미도와 KBS 미니시리즈 ‘느낌’ 이후 20년 만에 브라운관을 찾은 한규는 장나라의 두 언니로 분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둘째 언니 김미자 역할의 이미도는 걸쭉한 사투리의 임산부로 첫째 언니 한규는 독특한 정신세계와 그에 걸 맞는 난해한(?) 패션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 할 것이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정은표-임형준-최우식-박희본-이미도-한규’까지 6인의 최강 코믹 군단의 합류로 기대감을 한껏 높이며, 7월 초 방송을 목표로 본격적인 준비 중에 있다.

이에 대해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사는 “코믹 연기에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명품 조연 군단의 합류로, 믿고 볼 수 있는 코믹 멜로의 모든 퍼즐이 맞춰졌다”며 “이미 만나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오는 이들이 현장에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를 하셔도 좋을 것이다. 올 여름 브라운관을 들썩이게 할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혁과 장나라의 12년 만의 재회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우연한 당첨으로 떠난 여행에서 계략에 휘말려 하룻밤을 보내게 된 생면부지의 남녀가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맞게 되는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로 MBC '개과천선' 후속으로 오는 2014년 7월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