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하임 '임꺽정 더덕 떡갈비’ 출시

모닝하임 '임꺽정 더덕 떡갈비’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5.16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닝하임 '임꺽정 더덕 떡갈비’ 출시

국내 냉동 식품을 주도하는 ‘모닝하임’은 이번 5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더덕 떡갈비’를 출시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임꺽정 더덕떡갈비는’ 그간 할인점 과 슈퍼마켓에서 소비자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임꺽정더덕떡갈비에 국내 청정지역인 제주도의 生 더덕을 그대로 잘라넣은 제품으로 임꺽정떡갈비의 품격을 한 단계 올렸다.

‘임꺽정 더덕 떡갈비’는 신선한 국내산 소고기와 돼지갈비살에 제주산 生더덕을 그대로 잘라 넣어 더덕의 향과 맛이 그대로 전해진다는 것이 특징이다.

산삼에 버금가는 효능이 있다 하여 사삼이라 불리며, 면역력을 키우는데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는 약용 음식인 제주산 생 더덕이 12%이상 함유하고, 감미료 및 착색료 등 합성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산성식품인 육류와 함께 식이섬유소와 무기질이 풍부한 알카리성 식품인 더덕을 함께 먹으면 맛 과 건강 모두를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힐링 푸드이다.

후라이팬에 3~4분 조리하여 밥 반찬은 물론 제수 용품 및 선물용으로도 좋으며 용량 및 가격은 320g 에 8,680원이다.

모닝하임은 “기존의 웰빙의 개념을 넘어 치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푸드 제품으로 정통 떡갈비의 깊은 맛과 제주도만이 가지고 있는 신선한 더덕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앞으로의 식품은 천천히 함께 만들어 먹는 ‘슬로우푸드’ 속에 건강에 좋은 것을 담아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힐링푸드’의 시대가 올 것이며 그러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것” 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