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자연치즈로 만든 ‘순치즈’ 시리즈 ‘눈길’

뚜레쥬르, 자연치즈로 만든 ‘순치즈’ 시리즈 ‘눈길’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5.15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뚜레쥬르, 자연치즈로 만든 ‘순치즈’ 시리즈 ‘눈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품질 좋은 재료를 강조한 ‘순純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치즈로 맛을 낸 신제품 ‘순치즈’ 시리즈의 TV 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순치즈’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빵속에 순치즈’와 ‘동글동글 순치즈’에는 원유를 숙성해 만든 자연치즈를 사용해 치즈 고유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뚜레쥬르는 순치즈 출시를 기념해 ’김수현과의 순수한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 모델 김수현의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5월 31일까지 뚜레쥬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 TOUSlesJOURS)과 홈페이지(www.tlj.co.kr)에 접속해 김수현과의 데이트에 어울리는 음악과 옷, 선물을 직접 선택한 뒤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수현과의 팬미팅에 초대된다.

또한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는 오는 5월 31일까지 김수현 데이트빵 ‘빵속에 순치즈’와 ‘동글동글 순치즈’ 구매하는 CJ ONE고객에게 뚜레쥬르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의 순純 시리즈는 건강한 재료를 듬뿍 넣은 제품에 붙는 이름으로, 최근 몇 년 동안 좋은 재료를 강조한 제품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뚜레쥬르 순치즈 시리즈 역시 맛과 건강을 고려해 빵을 선택하는 트렌디한 고객에게 다양한 고품질 치즈의 맛과 고소한 풍미로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