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금강산 NY김치’ 김치파크 투어 이벤트 진행

‘금강산 NY김치’ 김치파크 투어 이벤트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5.09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이 만들고 세계가 놀란 월드클래스 김치, 금강산 NY김치가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견학 프로그램인 ‘김치파크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금강산 NY김치는 푸르름이 가득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아이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김치 견학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직접 김치를 만들어보는 체험 프로그램과 금강산 NY김치로 특별한 요리 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금강산 NY김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금강산 NY김치와 함께 떠나는 김치 여행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4인 가족, 10인 이상의 친지 및 지인 모임, 20인 이상의 유치원 단위로 신청 가능하다. 5월에는 22일(목), 23일(금), 24일(토) 각 10팀을 선착순 마감한다.

금강산 NY김치 홈페이지(www.nykimchi.co.kr)에서 참여 가능하며, 참여 관련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김치파크 투어 이벤트는 도심에서 멀지 않으면서 공기 좋은 경기도 양평 공장에서 진행된다.

금강산 NY김치 관계자는 “뉴요커의 입맛을 사로잡은 금강산 NY김치를 직접 만들어 보면서 아이들에게는 김치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어른들에게는 김치를 더욱 가깝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게 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금강산 NY김치는 뉴욕의 한식 레스토랑 금강산과 한국의 연구진이 2006년부터 개발하고 상품화 한 제품이다. 고춧가루와 젓갈 대신 자체공법으로 개발한 식물성 유산균으로 발효 숙성 시켜 염도는 일반 김치의 절반 수준으로 낮추고 유산균은 강화한 몸에 좋은 김치다. 맵고 짜지 않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부터 임산부, 노인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