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블릿에 최적 궁합’ 우리 아이를 위한 교육용 미니건반 ‘엑스키’

‘패블릿에 최적 궁합’ 우리 아이를 위한 교육용 미니건반 ‘엑스키’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4.05.08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블릿에 최적 궁합’
우리 아이를 위한 교육용 미니건반 ‘엑스키’

1,000만대 이상의 국내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패블릿 개척자’ 갤럭시노트 그리고 갤럭시탭을 Xkey와 함께 최상의 교육용 악기로 변신할 수 있게 되었다.

CME에서 선보인 미디 키보드인 Xkey는 USB로 갤럭시노트, 갤럭시탭과 언제 어디서든 쉽게 연결하고 편리하게 연주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가의 피아노가 없더라도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이다.

작고 아담한 사이즈로 집안 어디에나 간편하게 비치할 수 있고 메탈보디로 되어 있어 충격에 강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무엇보다 슬림하고 가벼워 휴대하기 좋으며 갤럭시노트, 갤럭시탭, 아이패드는 물론 PC와 맥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별도의 전원이나 충전이 필요 없으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USB 연결만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25표준 키로 압력 센서가 각각의 키에 부착되어 처리 속도를 높여주고 다양한 연주 스타일에도 최적의 표현이 가능하다. 전통적인 피아노의 옥타브 범위를 그대로 재현 시켰으며 연주자에게 통일된 느낌의 촉감을 전달하기 위해 키 하나가 눌러질 때마다 전체 키가 움직이도록 설계되었다.

한편, 엑스키는 아이들이 자라면 필요없게 되는 기존의 교육용 미니건반과는 달리 프로페셔널 뮤지션들도 사용중인 제품으로 한 번 구입으로 수년 이상의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노트북이나 PC, 맥북 등에서는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USB 케이블로 연결하면 되고, 갤럭시노트, 갤럭시탭, 아이패드, 아이폰 등과 연결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변환젠더를 구입하면 된다.

현재 티몬에서 ‘가정의 달’ 맞이 24%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