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푸드오션, 바다 내음 가득한 신메뉴 출시

씨푸드오션, 바다 내음 가득한 신메뉴 출시

  • 임선혜 기자
  • 승인 2009.11.10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www.cjfoodville.co.kr 대표: 김일천)이 운영하는 씨푸드 전문 레스토랑 씨푸드오션(www.seafoodocean.co.kr)이 살 오른 크랩 요리와 싱싱한 생선회 등 바다 내음 가득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먼저 씨푸드오션 발산역점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크랩 메뉴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필수 아미노산과 단백질 함유량이 높은 ‘크랩’에 매콤달콤한 특제 칠리 소스로 요리한 ‘칠리 크랩’과 진하고 알싸한 통후추 소스를 곁들인 ‘페퍼 크랩’은 게 요리의 풍미를 더해준다. 이로써 발산역점은 신선한 킹크랩과 여러 재료를 향긋한 갈릭버터로 요리하여 도마와 망치를 이용해 먹는 ‘킹크랩팟’을 포함해 다양한 크랩 메뉴를 갖추게 됐다.

아울러 신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화이트와인 2잔이 제공된다. 크랩 메뉴 가격은 45,800원이며, 씨푸드바 1인 이용 요금이 포함되어 있다. (부가세 별도)

씨푸드오션 대림점은 광어, 숭어 등을 포함한 싱싱한 생선회를 추가해 씨푸드 바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씨푸드바 이용 요금은 변함없이 주말& 공휴일 기준으로 25,000원이다(부가세 별도)

한편, 씨푸드오션은 통합 멤버십 고객을 위해 오는 11월 말까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을 ‘멤버십 데이’로 지정하여 CJ푸드빌 패밀리포인트 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1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데이’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기존 할인 카드와 패밀리포인트 카드로 중복 할인이 가능해 최대 약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120여 가지의 다양한 씨푸드를 즐길 수 있다.

씨푸드오션 관계자는 “키토산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을 지켜주고, 제철을 맞아 살이 꽉 찬 크랩 요리로 즐거운 외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