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10대 슈퍼푸드’ 신제품 출시

천호식품, ‘10대 슈퍼푸드’ 신제품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2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식품, ‘10대 슈퍼푸드’ 신제품 출시

산수유 시리즈와 황후백수오, 흑염소의 잇단 히트로 대한민국 건강식품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한 천호식품(www.chunho.net)이 현대인들의 걱정을 덜어줄 만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바로 ‘10대 슈퍼푸드’다.

매년 미국의 시사주간지에서 선정한 영양 좋고 맛 좋은 식품을 10대 슈퍼푸드라 일컷는데, 자주 선정되는 식품 10가지는 바로 블루베리, 적포도주, 토마토, 연어, 브로콜리, 녹차, 시금치, 마늘, 견과류, 귀리이다.

이 10가지 식품은 일반식품으로도 섭취를 할 수 있지만 바쁜 일상으로 인해 현대인들이 매일같이 먹기에는 쉽지 않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천호식품에서는 1포의 환으로 제작하여 언제 어디서든 10가지 식품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게 출시하였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단 하나의 식품으로 먹을 수 없을까’ 이런 상상이 천호식품 ‘10대 슈퍼푸드’로 현실로 이루어지게 된 것이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좋은 영양소를 가진 식품들이 있지만 이 식품들을 일일이 챙겨먹기는 쉽지 않다. 10대 슈퍼푸드는 10가지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 바쁜 일상으로 건강에 신경 쓸 여력이 없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본 제품은 천호식품의 콜센터(080-900-1005)로만 주문을 받으며 ‘10대슈퍼푸드’ 2박스 구매 시 매일매일견과 스마트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