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드래곤네스트’ 첫 테스트 일정 공개

넥슨, ‘드래곤네스트’ 첫 테스트 일정 공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5.08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통해 신청, 14일 당첨자 발표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이은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Dragon Nest)’의 첫 번째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오는 15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히고 8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드래곤네스트’는 콘솔 게임 수준의 그래픽과 속도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을 온라인으로 구현해낸 액션 MORPG로, 지난 해 ‘지스타 2008’에서 시연버전 공개 후 게이머들로부터 큰 화제를 불러모으며 2009년 기대신작으로 꼽혀왔다.

‘드래곤네스트’의 첫 테스트 참가자 모집 규모는 총 5천 명이며, 참가 희망 유저들은 오는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dragonnest.nexon.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 명단은 14일 발표되며, 테스트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4개의 캐릭터, 13개의 스테이지(던전), 캐릭터 별 각 15개씩의 화려한 스킬과 개성 넘치는 몬스터 20여 종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첫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 중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닌텐도Wii’, ‘아이리버MP4플레이어’, ‘넥슨캐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드래곤네스트의 개발사인 아이덴티티게임즈의 이은상 대표는 “유저분들께서 많이 기다려주신 드래곤네스트의 첫 테스트를 실시하게 돼 기쁘다”며 “핵심 게임성인 ‘액션’은 물론 다양한 이야기가 수려한 배경과 함께 어우러져있는 드래곤네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