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티앤비 전국음악콩쿠르 and 국제아티스트 선발오디션’ 개최

‘제4회 티앤비 전국음악콩쿠르 and 국제아티스트 선발오디션’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2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티앤비 전국음악콩쿠르 and 국제아티스트 선발오디션’ 개최

클래식과 다양한 장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클래식을 선도하는 티앤비엔터테인먼트가 2014년 ‘제4회 티앤비 전국음악콩쿠르 and 국제아티스트 선발오디션’을 5월 24~25일 서초동 미야자와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는 국내 아티스트들에게 세계적인 음악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데 의의가 있으며 오는 5월 24일부터 25일까지 서초동 미야자와 홀에서 개최된다.

현재 국내, 외 음악 대학 교수진 및 티앤비 소속 국제아티스트들을 심사위원으로 모시고 개최되는 이번 2014 티앤비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는 각 부문 1등자들에게는 디지털싱글앨범의 발매와 쇼케이스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전 년도 수상자들과 마찬가지로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의 기획공연에 필하모니안즈 서울 오케스트라와 협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각 1등자들의 개성에 맞게 각 곡에 해설을 덧붙여 진행하는 독주회와 최고시설을 갖춘 전문녹음실에서 영상과 함께 디지털싱글앨범을 녹음하게 된다. 그 음원은 디지털싱글앨범으로 발매되며, 영상과 음원은 본사 홈페이지와 대형포털사이트, 유튜브 등에 업로드 되어 대중들에게 선보여 평가받게 된다. 그 후 음원 판매 순위, 동영상 조회수, 후원 프로젝트 등으로 결산하여 최고의 1명에게 대상이 수여된다.

그렇기 때문에 1차 심사위원 점수 외에 일반 대중들의 투표 또한 무시할 수 없다.

최종 대상 1명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솔로 정규앨범(오프라인)제작 및 발매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티앤비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플루티스트로 이번 오디션을 개최하는 박태환 대표는 “아티스트 선배로서 재능 있는 후배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부여하고, 클래식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개최하게 되었다. 많은 후배들이 다양한 특전의 기회를 제공받기를 원한다.”라고 말했다.

3차례의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를 통해 많은 아티스트를 발굴해낸 만큼, 이번 콩쿠르 또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을 기대해본다.

참가부문 (나이제한 없음)
- 기 악: 피아노 ,현악기, 관악기, 클래식 기타 등
- 성 악 : 남, 여 한부문
- 실 내 악 : 듀엣, 트리오, 콰르텟 등
- 작 곡 : 클래식, 실용음악 작곡 (악보미리제출, 당일연주)
- 실용음악 : 악기, 보컬
- 국 악 : 현악기, 관악기, 등
- 클래식 기악 부문만 초,중,고로 나뉨

참가곡 - 자유곡 1곡(10분이내)
수상내역 - 전체대상, 각 부문별 1등, 2등, 3등, 장려상
심사 및 내용
- 심사위원 : 사계의 권위자로 각 부문별 심사위원 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