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스토리, 신개념 닭가슴살 ‘지니’ 인기

드림스토리, 신개념 닭가슴살 ‘지니’ 인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23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스토리, 신개념 닭가슴살 ‘지니’ 인기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드림스토리’의 대표 제품인 지니 닭가슴살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2012년 8월에 출시됐으며 신개념 닭가슴살로 다이어트족과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니닭가슴살만의 특별한 특징 5가지가 소비자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지니(Zni)’는 전 제품이 슬라이스 처리 포장으로 바쁜 현대인에게 편리성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닭가슴살의 식감을 보완하기 위해 특허된 발효처리와 국내 최초 닭안심살이 함유되어 닭가슴살의 퍽퍽함을 줄였다.

지니 닭가슴살은 근육 타입(Zni M), 몸매관리 타입(Zni S), 맛있는 다이어트 타입(Zni D), 맛보기 타입(Zni MSD) 등 총 7가지로 구성돼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천연소스를 사용하여 소비자들로부터 맛있는 닭가슴살로도 소문이 나 있다.

지니 닭가슴살은 최저염의 닭가슴살임을 강조하고 있으며 나트륨 함유가 26.5mg으로 국내에서 보기 드물게 매우 적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만을 사용했으며 천연효소, 발효기술을 사용해 보존료, 화학조미료, 착향제, 발색제 등의 화학첨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HACCP인증과 육계 최초 ISO9001을 획득한 공정에서 생산이 되고 있다.

드림스토리 관계자는 “지니 닭가슴살은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가 되고 있으며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이 되어 소비자들의 입소문만으로 매출이 증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닭가슴살 브랜드와 차별화된 맛과 컨셉의 프리미엄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다. 웰빙 라이프를 모토로 한 다양한 건강관련 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닭가슴살 ‘지니’는 30여개 이상의 제휴된 피트니스 센터에서 주문 판매되고 있으며, 온라인의 다양한 판매 채널과 함께 드림스토리 홈페이지(www.thedreamstory.co.kr)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구매 고객을 위해 드림스토리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드림스토리는 오는 5월, 새로운 기능성 음료를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