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레인, 순하고 부드러운 천연 자외선차단제 ‘선 프로텍트 내추럴 크림’ 출시

에버레인, 순하고 부드러운 천연 자외선차단제 ‘선 프로텍트 내추럴 크림’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2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레인,
순하고 부드러운 천연 자외선차단제
‘선 프로텍트 내추럴 크림’ 출시

천연 유기농화장품 전문 브랜드 에버레인(www.everain.co.kr)은 천연식물성 보존시스템을 적용한 ‘선 프로텍트 내추럴 크림(SPF35 PA+++)’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천연 자외선차단제인 ‘선 프로텍트 내추럴 크림’은 노화와 피부손상의 가장 큰 원인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는 저자극 기능성 제품으로 아이들까지 함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버레인의 신제품인 천연썬크림은 천연 방부시스템을 적용한 것은 물론, 저자극 3단계 차단으로 피부를 3중 보호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유기차단제가 빛을 흡수하여 피부에 닿는 빛의 양을 저하시켜주고, 무기차단제가 나머지 빛을 반사시켜 준다. 마지막으로 천연 식물성 보습 오일인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메도우폼씨 오일이 자외선 차단 성분이 피부에 직접 닿지 않게 감싸주어 피부자극을 완화시키고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피부결에 고르게 발리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여러 각도에서 들어오는 자외선을 완벽히 차단해준다.

파라벤 등의 유해방부 성분과 인공향료, 인공색소를 배제하여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동물성 오일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촉촉하면서 번들거리지 않는다. 그리고 합성화학 오일인 실리콘 오일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편하게 숨을 쉴 수 있게 하여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하였다.

이처럼, 에버레인의 카리테스 ‘선 프로텍트 내추럴 크림’은 화학성분을 최소화하여 약간의 백탁현상이 있다. 하지만 우수한 기술력으로 백탁현상을 최소화하였고 피부밀착력이 뛰어나 불편함없이 언제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 A, B를 동시에 차단하는 제품으로 자외선B를 차단하는 지수는 SPF35, 자외선A를 차단하는 지수는 PA+++로 한여름까지 일상생활의 자외선을 차단하는데 효과적이다.

에버레인 관계자는 “점차 강해지는 자외선으로 부터 어떻게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3단계 차단 효과를 적용한 천연 자외선차단제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하고 있다.

에버레인의 카리테스 ‘선 프로텍트 내추럴 크림’은 피부에 순하게 닿아 남녀노소 부담없이 안전하게 365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선 프로텍트 내추럴 크림’은 25일에 본격 출시되며, 현재 예약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제품은 에버레인 전용 쇼핑몰(www.everain.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버레인은 천연성분과 유기농 성분만을 사용해 만들어진 정직한 천연 유기농화장품을 위해 항상 노력하며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