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 KOREA, 패리스힐튼 수퍼젤 체험단 모집

SUR KOREA, 패리스힐튼 수퍼젤 체험단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2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R KOREA, 패리스힐튼 수퍼젤 체험단 모집

패리스 힐튼 수퍼젤은 힐튼가의 상속녀 패리스힐튼의 젤네일 브랜드로서 패셔너블한 감각으로 선보이는 트렌디하고 럭셔리한 그녀만의 네일 컬렉션을 SUR Korea에서 출시했다.

복잡했던 기존 3STEP 젤네일의 불편함을 없애고 오직 젤칼라 1분 큐어링으로 광택과 지속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또한 젤네일 전용 리무버를 이용해야만 했던 기존의 방식을 깨고 일반 네일 폴리쉬 리무버로 쏙오프(Soak-off)가 가능해 지우는 방법 역시 간편해지고 젤 네일 시술 후에도 건강한 손톱을 유지할 수 있다. 화사한 봄 모두 연출할 수 있는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7종 컬러이며 자연스러움을 함께 지닌 제품이다.

패리스힐튼 수퍼젤을 궁금해하는 여성들을 위해 SUR KOREA에서 위드블로그와 함께 뷰티체험단을 모집한다. 뷰티체험단 모집은 4월 15일부터 4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선정기준은 뷰티블로거이거나 디어러스 블로거 또는 페이스북 친구이면 우선순위가 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체험단에 참가하고 싶은 여성은 위드블로그에 체험단 신청하는 글을 남기면 되고 참가자 중에서 리뷰어 30명이 선정된다. 당첨자에겐 패리스힐튼 수퍼젤 7종 중 1종이 랜덤 발송되며 디어러스 감귤리무버와 함께 배송된다. LED 램프로 큐어링 해야하는 젤 네일 폴리쉬 이므로 LED 램프를 소장하고 있어야 참여가 가능하다. 패리스힐튼 수퍼젤을 체험하고 자유롭게 리뷰를 작성 후 위드블로그에 등록하면 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SUR KOREA의 위드블로그(http://withblog.net/campaign/781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