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필수 관리기능 내장 ‘프로세이프 플러스 스위치’ 출시

넷기어, 필수 관리기능 내장 ‘프로세이프 플러스 스위치’ 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1.10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 www.netgear.co.kr, 나스닥: NTGR)는 소규모 사무실에서 네트워크 전문가 도움 없이 사내 네트워크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는 필수 관리 기능을 지닌 신개념 24포트‘프로세이프 플러스 스위치’를 11월 10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프로세이프 플러스 스위치인 JFS524E는 24개의 10/100Mbps 패스트 이더넷 포트를 내장하고 있으며 기존 관리형 스위치 대비 월등히 저렴한 가격대에 비관리형 스위치가 지원하지 못하는 다양한 기본 관리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넷기어 JFS524E는 네트워크 모니터링 기능, 케이블 테스팅 기능, 트래픽 우선순위 지정 및 VLAN 지원, 보안 및 리소스 할당, 포트 미러링 등 중소규모 기업에 적합한 다양한 관리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넷기어 프로세이프 플러스 스위치는 ‘자동 전원 차단 기능’과 같은‘그린 이더넷’기능을 지원하여 기존 자사의 비관리형 스위치 대비 최대 63%까지 전력 소비률을 절약한 환경친화적인 제품이다.

네트워크 비전문가도 네트워크 상태 파악 및 제어가 용이하도록 모든 설정 메뉴는 손쉬운 웹방식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의 손쉬운 설정, 높은 서비스 품질(Quality of Service) 기능, 견고한 메탈 케이스 디자인, 케이블 길이 자동 탐지 및 평생 품질 보증 제도 등 중소규모 기업에 적합한 비용효율적인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