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쥬얼라이트 동안 애교살 에센스 & 도화살 메이커 출시

홀리카 홀리카, 쥬얼라이트 동안 애교살 에센스 & 도화살 메이커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21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얼라이트 동안 애교살 에센스 & 도화살 메이커 출시

이성에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도화살 메이크업이 연애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도화살 메이크업의 핵심은 붉은 빛을 띄는 눈매와 차오른 도톰한 볼륨감.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도화살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쥬얼라이트 동안 애교살 에센스’와 ‘쥬얼라이트 도화살 메이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쥬얼라이트 동안 애교살 에센스(6g / 9,900원)’는 꺼진 애교살에 탄력과 보습, 미백을 동시에 관리해 주는 애교살 전용 에센스이다. 콜라겐, 아데노신, 보톡스 유사 성분(아세릴헥사펩타이드-8) 등 탄력케어 성분을 함유하여 눈가에 탱탱한 탄력을 주며, 히아루론산, 세라마이드 등 보습케어 성분을 함유하여 보습력까지 겸비했다. 또한 8가지 비타민을 포함한 미백케어 성분이 눈가의 칙칙함을 투명하고 화사하게 가꿔 빛나는 눈매로 만들어 준다. 매일 꾸준히 사용하면 애교살이 도톰하게 차올라 크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고, 메이크업 전 단계에 발라주면 밀착력이 높아져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된다.

함께 출시한 ‘쥬얼라이트 도화살 메이커(0.2gx1.4g / 9,900원)’는 도화살 스틱과 반짝 라이너가 함께 있는 듀얼 아이라이너로 손쉽게 도화살을 표현할 수 있다. ‘도화살 스틱’은 매혹적인 코럴피치 컬러와 크리미한 텍스처로 눈 언저리를 복숭아꽃처럼 발그레하게 물들여주고, 신비로운 핑크빛 글리터 라이너인 ‘반짝 라이너’는 눈동자 밑 부분에 물기를 머금은 듯한 효과를 주어 붉고 촉촉한 도화안 눈매를 완성시켜 준다.

홀리카 홀리카의 쥬얼라이트 포인트 메이크업 라인으로 추가 출시되는 ‘쥬얼라이트 동안 애교살 에센스’과 ‘쥬얼라이트 도화살 메이커’는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도화살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쥬얼라이트 동안 애교살 에센스’와 ‘쥬얼라이트 도화살 메이커’는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www.holikaholik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문의: 080-757-13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