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呂), 헤어 고민을 토탈 케어하는 ‘화윤생 볼륨 염색’ 출시

려(呂), 헤어 고민을 토탈 케어하는 ‘화윤생 볼륨 염색’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21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려(呂), 헤어 고민을 토탈 케어하는 ‘화윤생 볼륨 염색’ 출시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40~50대의 대표적인 헤어 고민으로 꼽히는 ‘새치, 볼륨, 윤기’를 동시에 케어해 멋스러운 헤어스타일로 만들어주는 ‘화윤생 볼륨 염색’ 염모제를 출시한다.

려 ‘화윤생 볼륨 염색’은 새치를 커버해줌과 동시에 모발에 볼륨감과 윤기를 선사하여 염색만으로도 헤어 토탈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염색 시 모근에 볼륨감을 선사하는 ‘볼륨폴리머’가 모발에 작용하여 염색 후 우아하고 풍성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특허 출원한(특허출원번호: PCT-KR2012-009737) 오일겔 제형은 보다 선명하고 우수한 발색을 선사해 깊이 있는 모발 본연의 색을 되찾아준다.

또한 고농축 한방오일 에센스가 염색 후 모발을 코팅해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동백씨 오일이 모발 손상보호 및 윤기강화를 돕고, 연꽃씨 오일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며, 유채씨 오일이 보습감을 부여한다.

한방성분 100% 국산 처방(연꽃씨, 동백씨, 유채씨 오일)으로 청정 제주에서 자생하는 동백, 유채의 종자에서 추출한 오일이 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고, 한방 꽃향이 은은하게 감돌아 편안하게 염색할 수 있다. 암모니아와 PPD를 첨가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다.

동백의 다양한 빛과 함께, 윤기 있고 풍성한 모발을 지닌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도 눈에 띈다.

려 ‘화윤생 볼륨 염색’은 ‘화윤생 새치커버 크림 1제, 산화제 2제(각각 60g)’, ‘한방오일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문 판매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색상은 흑갈색, 짙은 갈색, 자연 갈색 3가지다. 가격 1만3000원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려 홈페이지(www.ryo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