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건강을 선물하는 ‘프리미엄 한방차’ 인기

어버이날, 건강을 선물하는 ‘프리미엄 한방차’ 인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18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버이날, 건강을 선물하는 ‘프리미엄 한방차’ 인기

프리미엄 한방차 전문기업 자연애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14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부모님 선물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5월은 가정의 달이다. 5월 첫째 주에 황금연휴가 이어져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예전에는 상품권이나 현금을 선호했지만 정성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한방차, 건강 보조식품이나 건강검진권 등 장기적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선물이 인기가 있다.

자연애 관계자는 “행복한 차, 상쾌한 차, 기운센 차, 든든한 차 등 4개의 지관(각 14티백)으로 구성된 세트는 판매를 시작하자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여자들에게 좋은 단백질, 철분 등 50여가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행복한 차는 속을 따뜻하게 다스려야 하는 어머니들이 선호하는 편이다. 한방차는 쓰다는 선입견을 없애고 당귀의 향이 나고 단맛이 나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다.

본초강목의 청비 재료로 만들어진 상쾌한 차는 정신을 맑게 해주기 때문에 업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은 직장인 아버지들이 좋아한다. 박하의 시원한 향이 나고 맛이 깔끔하고 상쾌하기 때문에 술 마신 다음 날 정신이 몽롱할 때 마시면 좋다.

부모님의 기운을 북돋기 위한 기운센 차와 든든한 차는 각각 쌍화차의 원료와 십전대보의 원료로 만들어졌다. 달달한 계피 향이 나는 기운센 차는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고 든든한 차는 황기와 육계, 대추, 천궁 등으로 만들어진 건강 한방차의 집대성이다.

5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자연애 감사의 달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면 카네이션 모양의 이어캡과 감사 엽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기존에 유료로 판매하던 포장과 쇼핑백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좀 더 편안하게 좋은 가격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자연애 부모님 선물세트는 자연애 공식 홈페이지와 11번가, 옥션, G마켓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