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킬러, 국내 최초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 IT자산관리 출시

넷킬러, 국내 최초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 IT자산관리 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1.10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 기업 넷킬러(대표 정성욱, www.netkiller.com)는 국내 최초로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 ‘IT 자산관리 버전 4’ 제품 개발을 완료하고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킬러는 기존의 ASP 기반 ITAM 버전을 서버 시스템과 운영 소프트웨어가 전혀 필요 없는100% 포스닷컴 플랫폼 기반으로 전환함에 따라 혁신적인 이용자 인터페이스는 물론 속도와 안정성, 그리고 세계적 수준의 정보 보안이 가능해졌다. 또한, 15개국 언어 및 환율 연동이 가능하다.

포스닷컴은 세일즈포스닷컴에서 개발한 세계 최초의 클라우드 컴퓨팅 운영체제로 컴퓨터 운영체계에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 하듯 포스닷컴 기반 어플리케이션은 웹 브라우저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다.

일본 우정국, 델컴퓨터, 스타벅스 등 세계적인 기업들이 안정적인 서비스와 정보 보안을 위하여 선택하고 있으며 세일즈포스 CRM도 포스닷컴 플랫폼에서 서비스 중이다. 유사한 클라우드 플랫폼으로는 구글 엔진이 있다.

특히, 넷킬러 ITAM 버전 4는 SPC 공인 DB의 능동적인 그래프 차트 기능, 컴퓨터 제어판의 모든 프로그램 및 보안패치 관리, 아이디어 공유 기능 등이 추가되었다. 또한, 그룹웨어, 구글앱스 이메일, 블랙베리와 아이폰 연동 및 고객사별 맞춤형 웹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으므로 별도의 부가 인프라 구축 없이 온 디맨드 형태의 웹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넷킬러는 ‘ITAM 버전 4’ 출시에 따라 금월 17일부터 20일까지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세일즈포스닷컴 주최 ‘드림포스 09’ 행사에서 자사의 ITAM 버전을 세일즈포스닷컴 관계자 및 고객들에게 정식 선보일 예정이다.

넷킬러 정성욱 대표는 “넷킬러 IT 자산 관리 버전 4 개발을 통해 고객사 글로벌 IT 자산 인프라에 대한 세계적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IT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넷킬러는 자사의 ITAM 버전 4를 세일즈포스닷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애플리케이션 마켓플리이스인 앱익스체인지(AppExchange)에 등록 하였으며 넷킬러 홈페이지를 통해 14일 무상 트라이얼을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