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북스, 나폴레온 힐 재단 인증도서 ‘스티커빌리티’ 출간

처음북스, 나폴레온 힐 재단 인증도서 ‘스티커빌리티’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16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처음북스, 나폴레온 힐 재단 인증도서 ‘스티커빌리티’ 출간

나폴레온 힐은 철강왕 카네기의 제안을 받아들여 성공에 대한 이야기를 쓰기 시작했고 그래서 탄생한 책이 자기계발서의 영원한 명저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Think And Grow Rich!)’이다. 그 나폴레온 힐의 생각을 이어받아 타고난 스토리텔러 그렉 S. 리드는 또 하나의 명작 ‘스티커빌리티’를 탄생시켰다.

책의 제목이기도 한 스티커빌리티는 끈질김, 인내를 뜻하는 말이다. 저자는 나폴레인 힐의 연구를 토대로, 꼭 부자는 아니더라도 인생에서 성공한 사람의 특징을 찾았고, 그 성공한 인물들은 모두 스티커빌리티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책에서 스티커빌리티는 한 걸음 더 앞으로 나아가는 용기다. 성공한 사람들은 실패한 사람들이 떠나고 난 자리에서 한 번 더 땅을 팜으로써 금광을 발견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한 발자국 더 내디딤으로써 세상과 통하는 길을 발견한다.

저자는 두려움이란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한 걱정이라고 한다.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을 두려워하며 미리 포기하는 것이다. 단 한 발자국 앞에 성공이 없을 수도 있다. 그러나 한 발자국씩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다면 결코 성공을 거둘 수는 없다.

이 책에는 한 발자국을 더 내딛는 다는 것의 의미를 발견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가득하다. 나약한 마음이 들고 쉽게 포기해버리려는 마음이 들 때, 스티커빌리티는 모든 독자에게 의미 있게 다가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