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2주 1000만 원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천국의 알바 10기 모집

알바천국, 2주 1000만 원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천국의 알바 10기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15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천국,
2주 1000만 원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천국의 알바 10기 모집

대학생이 뽑은 가장 경험해 보고 싶은 해외활동 1위, ‘천국의 알바’가 돌아왔다.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이 환상의 섬 호주 필립아일랜드에서 여름방학 동안 펭귄 먹이 주고 2주에 1천 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천국의 알바 10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천국의 알바’는 대학생들 사이에서 유명 대기업 해외대외활동 프로그램을 제치고 가장 선호하는 해외활동 1위로 손꼽힌 바 있는 국내 최초 아르바이트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매 기수마다 2천대 1의 경쟁률을 뛰어넘어 서바이벌 오디션을 뺨치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10회 역시 이전과 동일한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호주 필립아일랜드’에서 진행된다.

최종 선발 될 10기생은 필립아일랜드의 자연공원에서 펭귄, 코알라 등의 동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아르바이트를 경험하게 된다. 이렇게 2주간 자연보호활동으로 버는 알바비는 200만으로 이와 함께 왕복 항공권, 숙박, 식사 등을 포함해 총 1천만 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을 받는다.

뿐만 아니라 아르바이트 활동이 끝나면 호주 필립아일랜드 네이처파크의 공식 수료증을 받고, 시드니와 멜버른을 일주일간 무료로 여행할 수 있는 행운도 주어진다. 또한 유럽, 호주, 미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배낭여행을 온 세계 곳곳의 친구들과 함께 지내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우고, 친분을 쌓을 수 있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지원자격은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정과 끼가 넘치는 대한민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은 알바천국 홈페이지(http://global.alba.co.kr)로 접수마감일인 5월18일까지 하면 된다. 서류전형 및 면접까지 총 3회의 과정을 거처 최종 4인이 선발되며, 본격적인 활동은 여름방학 기간인 올해 8월 5일부터 3주간 진행된다.

이번 여름, 필립아일랜드에서 특별한 경험으로 푸른 빛깔 젊음을 더 반짝이게 만들고 싶은 대학생이라면 지금 바로 도전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