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II 베타 테스트 신청 접수 시작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테스트 신청 접수 시작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5.0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8일부터 Battle.net 웹사이트 통해 접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5월 8일부터 자사의 Battle.net 계정관리 웹사이트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테스트 참여 접수를 시작한다.

Battle.net 계정 관리 서비스에 새롭게 선보이는 ‘베타 테스트 참여 신청 기능’을 통해 게이머들은 블리자드의 차기작 테스트 신청을 할 수 있다. 향후 블리자드가 개발 중인 스타크래프트 II를 비롯한 모든 제품의 베타 테스트는 Battle.net 계정을 생성함으로써 신청할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Battle.net 웹사이트(http://kr.battle.net/)에서 Battle.net 계정을 만들어 로그인한 후 계정 관리 페이지의 ‘베타 테스트 참여 정보 설정’을 클릭해야 한다. 그런 다음, 시스템 사양 확인을 위한 ‘베타 테스트 참여 신청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후 시스템 정보를 등록하면 베타 테스트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베타 테스트 참여 정보 설정 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신청 정보를 확인 또는 갱신할 수 있으며, 블리자드는 등록된 참여 신청자 중 내부 선정 작업을 통해 테스터를 선발한다.

새롭게 강화된 베타 테스트 참여 신청 기능은 한번의 등록을 통해 블리자드가 개발 중인 모든 게임의 베타 테스트 참여 신청 기회가 주어져 블리자드의 게임을 성원하는 게이머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테스트 참여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Battle.net 계정관리 웹사이트(http://kr.batt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