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2’, 2억원치 생활용품 유저에게 쏜다!

‘십이지천2’, 2억원치 생활용품 유저에게 쏜다!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5.0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아 생활용품 증정 프로모션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알트원(대표 홍창우)이 개발한 <십이지천2>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모든 유저 대상으로 총 2억 원 규모의 대규모 프로모션을 6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십이지천2>는 ‘어버이 날’, ‘부부의 날’ 등이 몰려있는 5월 한 달 동안 실생활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이벤트 경품으로 구성해 유저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웹사이트와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천하유일 지존망토를 획득하라’, ‘아찔한 선택 복불복’, ‘최고의 수제자를 육성하라’ 등의 다양하고 특별한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우선 <십이지천2>의 복불옥 아이템을 이용한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아찔한 선택 복불복’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몬스터 사냥으로 복불옥 아이템 5개를 획득하고 웹사이트의 ‘복불복 하러가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LED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기저귀 등 푸짐한 선물이 총 1,000명에게 쏟아진다.

또한, ‘천하유일 지존망토를 획득하라’ 이벤트는 웹사이트에서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고, 게임 내에서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한 복불옥 아이템을 가장 많이 누적한 유저에 따라 서버 별로 지존망토(청운지존보) 아이템, 홍아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컨셉트로 한 ‘최고의 수제자를 육성하라’, ‘초행무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십이지천2> 프리미엄 PC방 대상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십이지천2>가 가맹된 PC방에서 게임을 즐긴 시간과 달성 레벨에 따라 김치냉장고, 캠코더, MP3 등의 상품이 총 29명에게 제공된다.

KTH 게임사업본부 조성휘 BM(Brand Manager)은 “이번 프로모션은 <십이지천2>의 주요 타깃인 30-40대 층을 고려해 실용적인 경품들로 많은 유저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경제 불황 속에 유저들의 실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십이지천2>는 지난달 30일 대형 프로젝트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라’라는 타이틀로, 신규 서버 ‘무아진경(無我進境)’의 오픈과 함께 최고 레벨 구간 ‘무신12경’의 마지막 업데이트, 고레벨 유저 전용 사냥터 추가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2> 공식 웹사이트(http://12sky2.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