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용 음료시장 겨냥, 맘스초이스에프앤비, 국내산 통과일 착즙주스 출시

어린이용 음료시장 겨냥, 맘스초이스에프앤비, 국내산 통과일 착즙주스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07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용 음료시장 겨냥,
맘스초이스에프앤비, 국내산 통과일 착즙주스 출시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프리미엄 건강음료 시장이 가파르게 커지고 있다. 과일이나 채소 편식을 하는 아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을 위해 주스나 녹즙 등의 천연음료로 도움을 받으려는 부모가 많기 때문이다.

특히 아토피, 천식, 비염 등 알레르기 질환에 취약한 아이들의 저항력 강화를 위해 100% 국내산 사과 만을 사용한 통과일 착즙주스가 출시돼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어린이식품 전문기업 (주)맘스초이스에프앤비가 출시한 ‘100% 국내산 통과일 사과주스’는 물 한 방울 첨가하지 않고 NFC(Not from concentrate, 농축하지 않음) 착즙 방식을 도입, 해썹(HACCP) 시설에서 저온 순간살균(HTST) 공법으로 생 사과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특히 당도가 가장 높은 10월 하순 이후 수확한 만생종 부사품종 사과 중에서 당도검사를 통해 12브릭스(brix) 이상 A급 사과 만을 엄선하여 원재료로 사용했다.

이 제품의 마케팅을 전담하고 있는 한국농업마케팅연구소 최죠셉 대표는 “어린이용 프리미엄 주스에 관심 있는 엄마들이 구매 전에 아이가 잘 마시는지 사전에 시음해 볼 수 있도록 무료샘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선착순 100명에 한해 홈페이지(www.mcfnb.co.kr)를 통해 신청을 받아 매주 월요일 일괄 발송하기 때문에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부연 설명했다.

(주)맘스초이스F&B 농업회사법인은 ‘현명한 엄마의 선택’이라는 핵심 가치를 내세우는 프리미엄 어린이식품 전문기업으로 올해 설립되어 ‘100% 국내산 통과일 사과주스’를 출시하여 영업 활동 중이며 조만간 ‘100% 국내산 통과일 배주스’가 출시 예정이다. 이 회사는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한다는 원칙 아래 유기농 과일주스에 대한 R&D를 마무리하였고 2015년에는 다양한 종류의 통과일 주스와 유기농 과자류로 상품군을 확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