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B, ‘에스라이트 슬리머DX’ 리뉴얼 출시

VB, ‘에스라이트 슬리머DX’ 리뉴얼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04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B, ‘에스라이트 슬리머DX’ 리뉴얼 출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푸드 브랜드 VB(Vital Beauty)는 복부 체지방 감소 효과는 물론, 부원료인 발효 녹차 추출물 첨가로 배변활동 개선 효과 등이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강력해진 ‘슬리머DX’를 새롭게 선보인다.

VB ‘슬리머DX’는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APIC 대두배아추출물’ 등 복합물이 몸 속 체지방 분해 효소를 활성화시켜 복부 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슬리밍 앰플로,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을 받아 슬리밍 기능과 안정성을 인정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새롭게 리뉴얼 된 ‘슬리머DX’는 하나의 앰플에 사과 1개 분량의 식이섬유와 10잔 분량의 청정 제주의 발효 녹차 추출물을 부원료로 함유하여, 기존의 체지방 감소는 물론 배변효과 개선 등 더욱 강력해진 효능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용량도 기존 20ml에서 25ml로 25% 증가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라인 관리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하며, 국내 최초의 앰플형 제품으로 하루 1회, 1앰플씩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는 이들에게 좋다. 하루 중 신체 대사가 활발하게 깨어나는 오전이나 점심 식사 직후에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한편, VB는 ‘슬리머DX’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여 ‘전지현의 독설 다이어트’ 영상과 함께하는 ‘다이어트 친구 태깅 이벤트’를 실시한다. VB의 이벤트 페이지 (http://slimmerdx.kr)에서 볼 수 있는 전지현의 영상을 페이스북을 통해 함께 다이어트 하고 싶은 친구에게 공유한 후, 영상 속 마음에 드는 전지현 멘트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리뉴얼 된 ‘슬리머DX’ 정품을 증정한다.

VB의 ‘슬리머DX’는 전국 유명 백화점 헤라, 설화수 매장, 가로수길 VB 다이어트 랩, 아모레퍼시픽 몰, 롯데닷컴 및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