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문가 양성 ‘온라인패키지 교육과정’ 무료 교육

IT전문가 양성 ‘온라인패키지 교육과정’ 무료 교육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5.0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여성e-러닝센터가 무료 온라인교육 IT분야 실무전문가 양성
경기도에서 운영하는 경기여성e-러닝센터(www.ggw.or.kr)가 무료 온라인교육사이트로 IT분야 실무전문가 양성을 위한 온라인패키지과정 교육생을 이달 15일까지 모집한다.

온라인패키지과정은 JAVA전문가과정과 웹디자인전문가과정으로 2개 분야로 구성되며 교육생들의 IT전문역량 증진을 위해 기본교육에서 실무프로젝트 실습까지 순수 온라인 교육만으로 단계별 체계적인 학습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교육단계에서는 분야별 전문가가 되기 위한 기본이론 습득을 통해 심화단계 학습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심화단계에서는 기본교육단계에서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실무 중심의 프로젝트 기반의 학습 진행을 통해 전문역량을 습득하도록 구성하여 제공된다. 특히, 심화교육단계에서는 2009년 신규 개발 중인 ‘자바프로젝트 완전정복’, ‘웹 디자이너를 위한 실무 마스터’의 콘텐츠를 본 과정의 학습자에게 우선 제공하며, 교육기간 내 분야별 전문가의 특강을 듣는 1-day 워크숍을 실시하여 교육생들의 오프라인 참여도 강화 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여성e-러닝센터는 온라인패키지과정과 취업프로그램을 연계한 수료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기본교육 전/후, 드림웨이 역량진단시스템 진단을 통해 전문직업상담사의 커리어코칭을 실시하며, 직업의식 강화를 위한 커리어디딤돌 프로그램으로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부여하고, 사이버인턴쉽프로그램으로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여 본 과정의 수료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본 과정은 5월25일부터 10월30일까지 총 23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여성으로 경기여성e-러닝센터의 정규과정을 1과목 이상 수료한 회원이면 누구나 이달 15일까지 경기여성e-러닝센터 홈페이지(www.ggw.or.k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031-899-9119, helpdesk@kg21.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