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배우 정유미의 연하남 사로잡는 뷰티 시크릿 공개

겟잇뷰티, 배우 정유미의 연하남 사로잡는 뷰티 시크릿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4.03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잇뷰티, 배우 정유미의 연하남 사로잡는 뷰티 시크릿 공개

팔색조 매력으로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연하남들의 여신으로 등극한 배우 정유미가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지난 2일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정유미는 늘 윤기 나는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로 각질 제거, 입술 관리, 그리고 고기능성 트리트먼트를 활용한 나이트 케어를 꼽았다. 특히, 중요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전에는 꼼꼼하게 각질관리를 하고, 매일 저녁 스페셜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를 통해 꾸준히 관리를 하고 있다고 밝히며,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을 직접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3분만에 아기 피부와 같이 부드럽고 맑은 피부를 만들어 줄 추천 제품으로 소개된 필로소피의 ‘더마이크로딜리버리 홈필링’은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필링제다. 비타민C와 펩타이드가 함유된 오렌지색 필로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제거한 후 젖산과 살리실산이 함유된 하얀색 필링젤을 도포해 자극 없이 잔여 각질을 녹여내는 2단계 구성이 특징. ‘인스타일 스타뷰티어워즈 2013’에서 필링&각질제거제 부문 1위를 수상했으며,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이 애용하는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매일 밤 잠들기 전 사용하는 독특한 패드형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로 선보인 제품은 필로소피의 ‘미라클 워커 미라큘러스 안티-에이징 레티노이드 패드 앤 솔루션’이다. 세포 재생력을 높이고 콜라겐 생성을 돕는 고기능성 레티노이드 에센스를 60일 분량의 패드에 적셔 사용하는 홈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매일 잠들기 5분 전 패드 한 장을 이용해 얼굴은 물론 쇄골, 어깨, 손등, 팔꿈치 등을 닦아내듯 정리한다.

정유미는 피부 탄력과 건강을 지키기 위한 본인만의 노하우로 우엉차와 고로쇠 물, 도라지즙, 배즙 등 건강음료 마시기를 추천하며, 기력 보충을 위해 장어즙을 즐겨 마신다고 밝혀 반전 매력도 보여주었다.

정유미의 뷰티 시크릿은 겟잇뷰티 홈페이지 (http://getitbeauty.interest.me/getitbeauty/BeautyTip/CelebView/124)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