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3월 4주 베스트셀러, ‘겨울왕국 OST 피아노 연주곡집 초급편’ 1위 차지

예스24 3월 4주 베스트셀러, ‘겨울왕국 OST 피아노 연주곡집 초급편’ 1위 차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3.27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 3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겨울왕국 OST 피아노 연주곡집 초급편>이 지난주 4위에서 1위로 올라서며 ‘겨울왕국’의 건재함을 증명했다. 종영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이 4주만에 1위에서 내려와 2위를 차지했고, 유럽의 테마별 베스트 여행지 100곳으로 구성된 정여울 작가의 여행 에세이집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이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가 3위를 기록했다.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 등장한 박웅현의 인문학적 인생 조언이 담긴 <여덟 단어>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지난주 19위에서 4위로 껑충 뛰어올랐고,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제3인류> 4권은 지난주에 이어 5위에 자리잡았다.

철학자 강신주의 저서 <강신주의 감정수업>이 지난주에 이어 6위를 기록했고, 250만명의 팬을 거느린 페이스북 페이지 ‘신준모의 성공연구소-마음을 성형하는 사람들’에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는 글을 모아 만든 에세이집 <어떤 하루>가 출간하자마자 7위를 차지했다. 어린이 동화 <겨울 왕국>이 지난주에 이어 9위를 기록했고, 인기를 얻고 있는 동명 영화의 원작 소설인 김려령의 <우아한 거짓말>은 일곱 계단 올라서며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삼성경제연구소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CEO 커뮤니티 ‘SERI CEO’를 기획하고 만들어낸 강신장 대표와, 시인이자 문학박사인 황인원 대표가 말하는 창조법 <감성의 끝에 서라>가 출간하자마자 11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겨울왕국 무비 스토리북>이 지난주보다 네 계단 내려가 12위를 기록했고, 성장을 멈추지 않는 사람들의 48가지 공통점을 담은 책 <세계 최고의 인재들은 왜 기본에 집중할까>는 세 계단 올라 13위를 차지했다. 서울대 도서관 대출 순위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재레드 다이아몬드의 <총, 균, 쇠>는 열 한 계단 내려가 14위에 머물렀고, 2008년 골든글로브 작품상과 음악상을 수상한 ‘어톤먼트’의 원작 소설인 이언 매큐언의 <속죄>가 팟캐스트 ‘이동진의 빨간 책방’에서 화제가 되며 단숨에 15위로 순위에 진입했다.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중에서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돌파한 ‘겨울왕국’의 영어 원서 이 지난주보다 아홉 계단 내려온 16위에 자리했고, 개정판으로 새롭게 출간된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1cm 일센티 첫 번째 이야기>가 한 계단 올라 17위를 기록했다. 은희경의 다섯 번째 소설집 <다른 모든 눈송이와 아주 비슷하게 생긴 단 하나의 눈송이>는 여덟 계단 내려간 18위에 자리했으며, 조정래의 <정글만리> 2권도 여덟 계단 하락하여 19위에 머물렀다.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에세이 <1cm+>는 다섯 계단 내려간 20위에 자리잡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안드레아스 프란츠의 미스터리 스릴러 <치사량>이 2주 연속 1위를 꿰찼다. 성인 로맨스 소설 <격정의 밤>도 지난주에 이어 2위를 기록했고, <슬레이브 (Slave)>는 출간하자마자 3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유 (YOU)>도 출간하자마자 4위를 차지했고, <마이 웨딩 2(무삭제판)>도 5위를 차지하며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성인 로맨스 소설 <화이트데이의 악마>가 두 계단 하락한 6위를 기록했고, 액션 만화 <겁쟁이 페달> 세트가 7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연의 보스>는 한 계단 올라 8위를 차지했고, <짐승남의 연애법>이 9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전하는 잡담 훈련 법을 담은 책 <잡담이 능력이다>는 다섯 계단 하락한 10위에 자리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