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Korea, ‘2009년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GM Korea, ‘2009년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1.05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 Korea(대표 장재준 www.cadillac.co.kr)는 오는 11월 9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캐딜락 및 사브 차량을 소유한 GM Korea 고객들을 대상으로 ‘2009년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본격적인 동절기를 앞두고 고객들의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위한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마련된 본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는 전국 25개 사업소 및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 총 20여 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하여, 부품 및 액세서리 20% 할인, 각종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네비게이션 지도 무료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20여 개 무상 점검 항목에는 워셔액, 파워스티어링 오일,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의 각종 소모성 유액과 브레이크, 히터, 조향 장치, 하체 부싱류 등이 포함된다. 또한, 연식 및 모델, 판매처에 관계 없이 점검 항목에 대한 수리 부품 및 액세서리의 20% 할인 혜택과 함께, 일부 수도권 소재 사업소에서는 네비게이션 지도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GM Korea는 행사 기간 중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도 및 로열티 향상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GM Korea 장재준 대표는 “겨울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한 가장 중요한 출발점인 차량의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올해도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GM Korea는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는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2009년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 행사 기간 중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해당 서비스 센터에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02-3408-6222 / 080-011-6222)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