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안겨줄 아슬아슬한 서바이벌 게임이 시작된다! '유아 넥스트'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안겨줄 아슬아슬한 서바이벌 게임이 시작된다! '유아 넥스트'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3.20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풍 카타르시스의 에너지드링크 무비를 만난다!

<유아 넥스트> 메인 포스터 대공개!

<유아 넥스트>는 정체불명 괴한들의 무차별 공격으로 인해 평온한 집이 공포의 현장이 된 절체절명 위기의 순간, 평범한 여주인공이 예상치 못한 반격을 시작하며 아슬아슬한 생존 서바이벌을 벌이는 영화이다. 누구도 예측할 수 없었던 ‘숨겨진 능력자’ 여주인공의 등장에 판세가 기우는 듯 하지만, 살인마들을 제압한 짜릿함을 맛보기도 전에 뜻밖의 범인이 등장하며 관객으로 하여금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게 한다. 이 작품은 기존의 영화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신나는 비트의 음악, 화끈한 자극, 감각적인 연출이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리는 쾌감과 스릴을 선사하며, 전세계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평단으로부터도 ‘긴장감 넘치고 충격적이며, 소름 끼치면서도 동시에 재미와 만족을 선사한다!’(abc News), ‘스릴과 전율의 롤러코스터’(Fantastisk Film Festival)라는 극찬을 받은 <유아 넥스트>는 <헝거 게임>, <웜 바디스>, <킥 애스>, <쏘우>,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 등 독창적이고 대담한 장르물을 성공적으로 배급해온 라이언스게이트의 적극적인 홍보 하에 미국에서만 2,600개 상영관, 전 세계 26개국에서 개봉되며 제작비 대비 27배 흥행 수익 창출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정체불명의 기괴한 동물가면이 누구든 불시에 습격 당할 수 있을 것이라는 무시무시한 공포감을 자아내는 가운데, 집이 배경으로 등장하여 가족들의 평온한 보금자리가 한 순간 소름 끼치는 사건의 현장으로 뒤바뀔 것임을 직감하게 한다. 연약하고 청순한 외모의 여주인공이 장대만큼 긴 도끼를 든 채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은 기존의 액션영화에서 자주 접했던 ‘탄탄한 근육질 몸매의 여제’와 대조를 이루며, 평범한 인물이 발산할 엇박자 매력에 한껏 기대를 모으게 한다. 또한 ‘공포의 살인마들 상대를 잘못 골랐다! 달콤살벌한 그녀가 받은 만큼 되돌려준다!’는 강렬한 카피를 통해, 숨가쁘게 전개될 괴한과의 사투와 아드레날린을 분출시키는 폭풍 액션을 예고하고 있다.

에너지드링크처럼 숨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마력과 재미를 선사할 영화 <유아 넥스트>는, 오는 5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