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몸매와 뇌쇄적인 눈빛의 섹시 스타 세리나 빈센트!! '고스트 킬러: 모니카 '

섹시한 몸매와 뇌쇄적인 눈빛의 섹시 스타 세리나 빈센트!! '고스트 킬러: 모니카 '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3.19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수를 위해 고스트 킬러로 돌아온 모니카로 분하다!

'네 무덤에 침을 뱉어라' 감독과
제작진이 선사하는 섹슈얼 액션!!

1979년 라스베이거스에서 태어난 세리나 빈센트는 로스 엔젤레스로 이주하자마자 섹시한 외모와 우월한 몸매 때문에 바로 캐스팅 디렉터의 눈에 띄었고, <파워 레인저>의 옐로우 역할을 맡아 섹시한 몸매를 무기로 영화계에 진출했다. 2001년 섹시 코미디 영화 <섹스 아카데미>에 출연하며 육감적인 몸매와 뇌쇄적인 눈빛으로 섹시 스타의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
 
이후 TV로 활동 영역을 넓혀 <CSI>, <Bones>, <Walking Dead> 등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세리나 빈센트는 칼럼리스트로도 활동하고 있는데, <Huffington Post>에 라이프스타일 주간 칼럼을 기고하고 있으며 전 미 베스트셀러인 <How to Eat Like A Hot Chick>의 공동작가로 그녀의 특기인 여성의 몸매 관리와 식이요법 그리고 섹시한 여성되기를 주제로 대단한 성공을 거두었다. 현재 그녀는 영화 출연과 영화대본 및 새로운 여성의 몸매와 매력에 관한 실용서를 쓰고 있다.   

세리나 빈센트는 오는 3월 27일(목) 개봉되는 영화 <고스트 킬러: 모니카>에서 섹시하면서도 뜨거운 고스트 킬러 모니카 역을 맡아 파격적인 러브신을 연기하였으며, 또한 고스트 킬러로서 남성들도 하기 힘든 과격한 액션을 멋지게 소화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고스트 킬러: 모니카>는 환락의 도시 라스베이거스에 간 레이건이 섹시한 모니카를 만나 뜨거운 하룻밤을 보내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다음 날 홀연히 사라져버린 모니카를 찾지만, 그녀는 레이건을 만나기 전에 이미 갱단에 의해 살해당했다는 사실을 알고 혼란에 휩싸인다. 한편, 라스베이거스 갱단은 모니카가 숨긴 돈을 찾아 나선다. 모니카를 그리워하던 레이건 앞에 다시 나타난 그녀는 그에게 자기 죽음에 대해 억울함을 호소하고, 그에게 복수를 위해 함께 갱단에 맞서자고 말하는데,  복수를 위해 고스트 킬러가 되어 돌아온 모니카의 이야기 <고스트 킬러: 모니카>는 곧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