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피아니스트의 목숨을 건 연주가 시작된다! '그랜드 피아노'

천재 피아니스트의 목숨을 건 연주가 시작된다! '그랜드 피아노'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3.17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정 하나라도 틀리면 살아나갈 수 없다!

히치콕식 스릴러의 계보를 이어갈 재능 있는 감독의 등장!

할리우드 톱클래스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그랜드 피아노>가 오는 4월 17일에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그랜드 피아노>의 티저 포스터는 어두운 배경에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그랜드 피아노와 연주를 시작하려는 듯한 피아니스트의 뒷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암흑 속에 가려져 무슨 표정을 짓고 있는지 알 수 없는 일라이저 우드의 얼굴은 앞으로 그가 어떤 위험한 사건에 휘말리게 될 것을 암시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화 <그랜드 피아노>는 5년 만에 무대에 복귀한 천재 피아니스트가 정체불명의 범인으로부터 어떤 피아니스트도 소화할 수 없는 전설의 ‘라 신케트’를 완벽히 연주하지 않으면 부인과 자신을 죽이겠다는 협박을 받으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작품이다. ‘정체불명의 범인에게 목숨을 위협당하는 천재 피아니스트의 연주회’라는 소재와 스토리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그랜드 피아노>는 클래식과 스릴러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장르로 클래스가 다른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여기에 천재 피아니스트 ‘톰’으로 변신한 일라이저 우드와 지능적인 범인 역할을 맡은 존 쿠삭의 열연이 더해져 영화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뿐만 아니라 사건이 진행되는 동안 울리는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빠른 템포의 피아노 선율은 어둡고 위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관객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오는 4월 극장가를 아름답고 위험한 피아노의 선율로 가득 채울 영화 <그랜드 피아노>는 이제껏 보지 못한 색다른 시도를 통해 관객들에게 급이 다른 고품격 스릴러로 기억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