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10년 임원 인사 단행

한국타이어, 2010년 임원 인사 단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1.0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서승화 대표이사 사장의 대표이사 부회장 승격을 비롯하여 1명의 부사장, 4명의 상무와 7명의 상무보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한국타이어(www.hankooktire.com, 대표: 서승화)는 2009년 12월 1일자로 서승화 대표이사 사장을 대표이사 부회장으로, 강창환 상무를 부사장으로, 조승래 상무보, 김세헌 상무보, 지광진 상무보, 이상주 상무보를 상무로 승진 발령했다. 또한 동일자로 배재달 팀장, 윤정록 팀장, 임성수 팀장, 장맹근 팀장, 김동화 팀장, 임승빈 팀장, 이상훈 팀장 등 7명을 상무보로 승진 발령했다.

인사 이동에 있어서는 경영관리담당 임원이었던 강창환 부사장이 재경관리부문장을, 미주본부장 배호열 상무가 마케팅기획부문장을 맡게 되었다. 또한 마케팅전략담당 임원이었던 이수일 상무가 미주본부장, 전략기획담당 임원이었던 조승래 상무가 경영지원실장을 맡게 되었다. 이번에 승진한 김세헌 상무는 브랜드 담당, 지광진 상무는 Global 판매담당, 이상주 상무는 연구생산기술본부 연구담당을 계속해서 맡게 된다. 또한 이번에 승진한 배재달 상무보는 금산공장장, 윤정록 상무보는 헝가리공장 부공장장, 장맹근 상무보는 중국 강소공장장, 김동화 상무보는 한국본부 남부지역장, 임승빈 상무보는 독일법인장, 이상훈 상무보는 경영기획본부 인재경영팀장을 계속 맡으며, TBR마케팅팀장이었던 임성수 상무보는 새롭게 중국본부 TBR마케팅&영업담당을 맡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