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데이즈' 속 박하선의 눈빛이 빛난다!

'쓰리데이즈' 속 박하선의 눈빛이 빛난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3.1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하선, 사건 실마리 찾아가는 여경찰로 날카로운 눈빛 선보여!

'쓰리데이즈' 속 박하선의 눈빛이 빛난다!
박하선, 사건 실마리 찾아가는 여경찰로 날카로운 눈빛 선보여!

▲ 사진제공=SBS방송화면 캡쳐

배우 박하선의 눈빛이 반짝반짝 빛난다.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극본 김은희 연출 신경수) 속 박하선이 당찬 여순경 윤보원으로 완벽 변신해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박하선은 드라마 '쓰리데이즈' 속에서 어떤 사소한 사건이라도 놓치지 않는 악바리 여순경 윤보원으로 출연,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순수하고 여성스러운 모습에서 벗어나 강인하면서도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과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쓰리데이즈' 3회에서는 한태경(박유천 분)의 아버지 죽음이 심상치 않은 사고라는 것에 의문을 둔 윤보원이 한태경을 도와 경찰서로 들어가 그의 아버지 사고에 관한 데이터를 확인한다. 하지만 이내 다른 경찰에 의해 한태경이 수배자라는 것을 알게 되고 그를 의심하게 된다.

경찰서 내에서 쫓기던 한태경과 우연히 마주하게 된 윤보원은 한태경이 누명을 써서 쫓기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지만 쉽게 믿지는 않는다. 이후 청수대에서 파견된 이차영(소이현 분)과 한태경에 관해 이야기하며 한태경의 말이 사실임을 쉽게 알아차렸다.

박하선은 소이현과 첫 대면해 박유천에 관해 이야기하는 장면에서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경찰관으로서 감정에 치우치지 않고 사건에 집중해 상대의 의중을 파악하는 냉철함을 선보였다. 전혀 흔들리지 않은 박하선의 빛나는 눈빛과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연기는 보는 이들을 더욱 드라마에 몰입하게 만들었고 보다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첫 회부터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과 기존의 이미지와 180도 다른 카리스마 가득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박하선에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방송이 끝난 후 SNS와 드라마 과련 게시판에는 "박하선 여순경 역할 진짜 잘 어울린다" "똑똑하고 능동적인 경찰 역할을 박하선이 잘 풀어 내는 듯" "차분하게 사건을 잘 따라가고 있는 거 같네. 박하선 연기 잘한다" "다음 회가 더 기대된다" 등의 글이 올라오며 칭찬과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기차라는 제한된 공간 속에서 한태경과 청화대 경호팀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예고한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 4회는 1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