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일병 구하기'를 잇는 또 하나의 명작! '론 서바이버'

'라이언 일병 구하기'를 잇는 또 하나의 명작! '론 서바이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3.11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데미 노미네이트로 작품성까지 인정받은 '론 서바이버'

가슴을 관통하는 눈빛이 압도적인 포스터 대공개!

영화 <론 서바이버>는 2005년 ‘레드윙 작전’에 투입된 후, 적에게 발각되자 수적 열세에도 불구하고 동료들과 함께 생존하기 위해 처절한 사투를 벌인 네이비씰 대원들의 감동 실화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1월 10일, 미국 개봉 시, <겨울 왕국>의 흥행 돌풍을 제압하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론 서바이버>는 제 19회 비평가 협회상(Critics’ Choice Movie Awards)에서 액션 영화상, 액션 영화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2일 개최된 제 8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음향효과 및 음향믹싱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어 국내 영화 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마크 월버그, 테일러 키취, 에밀 허쉬, 벤 포스터, 에릭 바나 등 헐리우드의 젊은 연기파 배우들을 모두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마크 월버그(마이클 러트렐 역)의 마음을 관통하는 듯한 압도적인 눈빛으로 보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 순간의 선택으로 ‘레드윙 작전’이 발각되자, 숨을 죽이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적들을 관찰하는 순간을 담아낸 포스터는 당장이라도 처절한 사투가 시작될 것만 같은 긴박함이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앞으로 이들에게 벌어질 일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현지 유수 언론의 “최고의 영화”(ROLLING STONE), “<라이언 일병 구하기>를 잇는 또 하나의 명작”(GRANTLAND)”, “가감 없이 현실적이며 끝내 마음을 움직이는 영화”(USA TODAY)등 열광적인 리뷰는 <론 서바이버>의 작품성을 입증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믿을 수 없을 만큼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실제 전쟁을 방불케 하는 긴박감 100% 총격씬, 마크 월버그를 비롯한 연기파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진 <론 서바이버>는 오는 4월 3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