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특급 처방전, ‘스트라이킹힐링’ 책 출간

스트레스 특급 처방전, ‘스트라이킹힐링’ 책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3.0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레스 특급 처방전, ‘스트라이킹힐링’ 책 출간

격투기와 명상이라는 독특한 조합으로 개발된 신개념의 힐링 프로그램 ‘스트라이킹힐링’이 책으로 출간되었다.

저자는 불혹의 나이에 컨설턴트에서 킥복서와 명상가로 변신하면서 프로그램을 직접 창작 개발한 스트라이킹힐링센터의 김덕근 대표다. 출판사는 지식과 감성이다.

책은 스트라이킹힐링 정의편과 수련편으로 구분되며, 수련편에서는 스트레스 타격법, 스트레스 명상법, 마음 명상집의 세 가지 수련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몸과 마음의 균형 있는 치유를 돕는다.

책에서 제공하는 모든 수련 프로그램은 컨설턴트 출신의 저자가 직접 수련하고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지도해 온 내용을 기초로 하여 체계적인 이론으로 발전시킨 내용들이다. 명상집에서는 주제별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이나 그림을 제공하여 시각적인 힐링을 도와준다.

스트라이킹힐링을 수련한 영화배우 박성웅은 책 추천평에서 “힐링의 신세계! 스트라이킹힐링을 통해서 쌓인 스트레스 해소와 함께 마음이 행복해지는 힐링의 신세계를 경험했다. 촬영과 바쁜 스케줄로 몸과 마음이 지칠 때는 스트라이킹힐링이 그립다. 스트레스가 많은 분들에게 힐링 도서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격투기 분야에서는 K-1 MAX 아시아 챔피언 킥복서 임치빈이, 명상 분야에서는 무술과 요가의 결합 마샬요가의 대표 김성보가 각각 ‘격투기의 새 장르’, ‘행복으로 가는 열쇠’라는 제목의 추천평과 함께 책을 소개하고 있다.

힐링 도서 ‘스트라이킹힐링’은 전국 서점과 온라인 인터넷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